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데이터복구 전문업체 '이든데이터' 휴대폰복구, 카카오톡 복구, 외장하드복구 비용 특별 할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1-21 15:18

일상 생활에서 가장 흔하게 발생하는 것이 바로 스마트폰 고장이다. 떨어뜨려 파손이 되거나 물에 빠져 작동을 하 지 않게 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하고 있다. 이 경우 AS를 맡기게 되는데 고가의 핸드폰 수리 비용도 문제가 되지만 휴대폰에 저장되어 있는 사진, 동영상을 비롯한 전화번호부, 문자메세지, 통화내역, 카카오톡 대화내용, 첨부사진 등이 더욱 큰 문제가 되는 경우가 많다.

미리 따로 백업을 해두었다면 문제가 없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데이터복구 및 복원을 해야 될 때가 있다. 이때 가장 중요한 포인트은 메모리 손상이 되지 않도록 전원을 꺼두고 사용하지 않아 오버라이트(덮어쓰기) 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는 것이다.

데이터복구 전문업체 '이든데이터' 담당자는 "먼저 AS센터를 찾아가 간단하게 메인보드 교체 없이 고칠 수 있다면 최상의 결과이다. 하지만 메인보드 교체를 해야 된다면 수리를 하거나 칩오프를 통해 메모리 복구 작업을 진행해야 된다. 메모리만 문제 없다면 원하는 데이터를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스마트폰복구 전문기업 '이든데이터' 에서는 삭제한 카카오톡 대화내용 복구, 카톡 내용복구, 카카오톡 대화방복구, 사진복구, 동영상복구, 통화기록 복원, 전화번호부(연락처) 복구, 문자메세지 복구, 갤러리 사진복구, 일정·메모 복원, 디지털 포렌식 복구 작업을 통한 법원·경찰 제출용 증거감정서 작성 등 다양한 휴대폰 복구 작업을 진행한다.

갤럭시노트9·노트8·S9·S8·S7·플러스 등 최신 스마트폰 복구와 아이폰X·8·7·6·플러스 등 아이폰 복원은 물론 폴더폰, 피처폰, 2G, 3G폰, 침수폰, 고장폰에 대한 핸드폰 복구 작업이 가능하다. 또한 아이폰 무한사과, 무한로딩, 무한부팅 복구도 지원한다.

추가적으로 컴퓨터수리(데스크탑, 노트북, 맥북수리, 아이맥수리) 및 데이터 영구삭제, 빠른포맷, 파티션삭제, 파손, 침수, 화재, 베드섹터 등에 의한 인식불가, 접근불가, 포멧메세지 등과 같은 오류에 대한 삭제된 파일복구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하드디스크복구(HDD), 외장하드복구, SSD복구, USB복구, 마이크로 SD카드복구, CCTV복구, 블랙박스 복원, 음성녹음기(보이스레코더)복구, 서버복구(나스복구), 랜섬웨어 복구(갠드크랩, 매그니베르, 헤르메스) 등 다양 한 저장장치에 대한 데이터복원 및 복구 서비스를 지원한다.

강남을 중심으로 서초, 도봉, 성북 등 서울 전지역과 인천, 부평, 위례신도시, 남양주, 다산신도시 등 경기·수도권 전지역에 대한 무료 출장 및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센터내방, 택배접수, 원격지원 서비스도 가능하다. 1월말까지 특별할인을 적용하여 공임비용 최대 30% 가격 할인행사를 통해 데이터복구비용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 하였으며 또한 최근 성공률을 높인 아이폰 복구의 경우 10만원부터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이든데이터'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