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8월 22일 목요일

[서울 근교 가볼만한곳] "온가족이 대만족" 강화군 루지, 석모도 미네랄 온천, 교동도 대룡리시장 가는 법은?

강화군 루지, 석모도 미네랄 온천, 교동도 대룡리시장 소개돼

(아시아뉴스통신= 김유례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1월 21일 18시 30분

(▲생생정보에 강화도 루지, 전망대를 비롯해 석모도 미네랄 온천, 교동도 대룡리시장이 소개됐다ⓒ강화씨사이드리조트 홈페이지)

21일 오늘 KBS 2TV '생생정보' '미스터 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에 인천광역시 강화군의 루지, 석모도 미네랄 온천, 교동도 대룡리시장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생생정보' 프로그램에서는 219번째 미스터 LEE의 방문지로 인천광역시 강화군에 방문했다.  

강화도 루지와 전망대를 즐길 수 있는 강화'ㅆ'리조트는 지난해 6월 오픈한 곳으로 통영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루지를 서울 근교에서도 체험할 수 있어 인기다. 루지를 탈 때는 사전교육이 필수이며 헬멧을 착용해야한다.

겨울 온천으로 안성맞춤인 강화 석모도 미네랄 온천은 서해 바다의 석양을 감상하며 온천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460M 깊이의 화강암 등에서 뽑아내는 51도 고온의 미네랄 온천수를 체험할 수 있다.
온천수에는 칼륨, 칼슘, 마그네슘 등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 

교동도 대룡시장 또는 교동도 대룡리시장은 마치 1960년대의 영화 세트장을 연상케하는 풍경으로 이곳을 찾는 이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곳. 

한편, 강화군 루지&전망대를 비롯해 석모도 미네랄 온천과 교동도 대룡리시장을 소개하는 KBS 2TV '생생정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