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인천맞춤정장 기해년 그랑브로스 턱시도 맞춤예복 이벤트 진행중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1-23 10:00


대한이 지나고 2주 후면 설날(구정)이 다가오는 가운데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특별이벤트가 인천맞춤정장 전문점 그랑브로스에서 진행되고 있다.


 맞춤정장 or 맞춤예복 진행 시 턱시도 무상대여도 함께 제공하는 그랑브로스는 이번 2019 기해년 1월 특별이벤트를 개최한다.


인천맞춤예복 그랑브로스 관계자는 “첫째로 턱시도대여가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지만 추가로 턱시도대여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커플턱시도로 선택이 가능하도록 예비신랑신부의 만족도를 최대한 높이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둘째로 인천맞춤정장 전문점인 그랑브로스의 턱시도는 모두 수입원단이라는 점이 특징이며, 셋째로 예복, 정장 턱시도 리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원부자재는 고급 수입 부자재라는 점이 예비 신랑 신부의 만족도를 높여줄 수 있다”고 전했다.


비용부담은 덜고 좀더 나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이 예복 진행 후 양가 혼주 예복진행시 웨딩패키지 금액에서 25% 파격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그동안 많은 예비 신랑 신부들을 맞이한 인천맞춤정장 그랑브로스 관계자는 "7년동안 한결같은 성원과 방문을 해주신 고객님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 어려운 경기 속에서도 25% 파격 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그동안 아낌없이 사랑과 격려를 해준 고객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하면서 이번 2019 기해년 1월 이벤트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전했다.


인천 CGV 근처에 위치한 인천예복 전문점 그랑브로스는 지하 1층과 지상 1층 구조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으며 지하 1층으로 내려가게 되면 쾌적한 공간과 프라이빗한 상담룸이 개별적으로 마련되어 있어서 예비 신랑 신부 상담시 부담없고 조용히 받을 수 있으며 드레스와 보타이, 부토니에는 웨딩촬영 때 무상으로 대여해주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여러 명품 브랜드의 제품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고퀄리티를 자랑하는 그랑브로스의 고객사랑 맞춤 행사로 인해 방문률이 늘어 매장 방문 시 예약을 미리 하는 것이 권장되고 있다.


인천맞춤정장 그랑브로스는 웨딩촬영시 드레스와 보타니, 부토니에를 무상으로 대여해주는 서비스를 하고 있다. 이 또한 고객사랑에 대한 보답의 일환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각 고객들의 프라이빗한 상담을 최대한 보장하기 위하여 지하 1층엔 4개의 상담실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다. 또한 웨딩패키지가 있어 저렴하면서도 많은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