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클린아이디어, 적외선 히팅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KC 인증 완료” 2019년 신제품 출시

[=아시아뉴스통신] 박수정기자 송고시간 2019-01-23 11:40


업소용 초음파세척기의 선두기업인 (주)클린아이디어가 세계 최초로 적외선 히팅 시스템을적용한 신제품을 전자파 인증 및 국가안전인증 KC 인증을 완료하고 2019년 신제품 출시에 나선다.

기존의 초음파세척기를 사용하는 고객 중에 온수가 잘 공급이 되는 업장은 문제가 없으나 지하수를 사용하는 곳이나 온수기 용량이 적어서 주방과 공용으로 사용하는 업장에서는 불편함을 느끼고 세척기를 사용하고 있었다.

클린아이디어의 2019년 프리미엄 신제품으로 개발 적용된 ‘적외선 히팅 시스템’ 으로써 최첨단 IOT기술을 통하여 어플 상에서 자동으로 온도를 설정하고 예약하면 세척에 맞는 온도를 자동으로 히팅, 유지하는 기능이 탑재 되어 있으며 최고 40˚~60˚도까지 자동으로 설정이 가능하다.

이번 출시되는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일명 전열 히터봉(돼지꼬리) 방식의 단점인 2~3KW의 높은 전기사용량 그리고 약 70% 정도의 낮은 효율과 짧은 수명을 극복하기 위하여 히팅 제품의 적용에서 글로벌 적외선 히팅 업계 1위이며 28조 원의 매출과 160년 역사의 전통 독보적인 기술력을 갖춘 독일 기업 헤레우스와의 기술협약을 통하여 최첨단 기술과 솔루션을 적용한 히팅 시스템을 적용하였다. 이러한 적외선 히팅 시스템은 파장을 이용하여 전도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물에 대한 효율성이 매우 높으며 사용되는 전기 용량은 1.1KW로써 적은 용량으로 최적의 열량을 내는 것이 또한 특징이라 할 수 있다.

적외선 히터(IR히터)의 수명은 1만 시간이며 수명 보증은 3년으로 업계 최초이기도 하다. 제품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의 워런티(보증기간)는 10,000시간을 자랑한다. 이번에 적용된 히팅 시스템의 전력은 1200SIZE까지 1.1KW로 히팅이 충분히 가능하며 이번 KC 인증을 통하여 안정성에도 검증을 받아서 2019년 3000대 판매를 예상하며 매출은 200억을 예상하고 있다고 한다.

클린아이디어 조 성 호 대표는 “제품을 구매/렌탈 하는 고객들의 안전과 고객만족을 위하여 한 단계 더 높은 수준의 성능과, 기능, 안전성을 보유한 제품을 만들어서 글로벌시장에서 인정받는 제품 및 회사로 성장하는 클린아이디어를 만들어 가겠다” 라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최근에 많은 업체들이 히팅 초음파세척기 시장에 뛰어들면서 국가인증(KC안전인증)을 받지 않은 불법업체들의 제품을 구매하여 피해사례가 없도록 소비자분들의 주의를 바란다” 는 말을 잊지 않았다.

클린아이디어는 이번 신제품을 바탕으로 국내 업소용 초음파세척기 시장에서 1위를 넘어서 가정용초음파세척기 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며, 매년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시장의 빠른 변화에 적극대응하고 있다.

또한, 2019년에도 지속적인 R&D 투자를 통하여 2021년 코스닥 상장을 위한 기술과 시장점유율 두 가지를 한 번에 달성하기 위한 목표를 가지고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