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클럽메드, 설 맞이 가족여행 특별 프로모션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9-01-23 16:56

클럽메드가 설을 맞아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제공=클럽메드)

클럽메드(Club Med)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2019 여름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최대 45% 할인 혜택으로 여행 기간은 오는 4월 29일부터 10월 30일까지 한정해 가능하다.

지난해에 이어 2019년에도 베이비붐 세대(5060세대)와 밀레니얼 세대(2030세대)가 함께하는 가족여행 수요가 꾸준히 증가해 두 세대가 함께하는 가족여행의 인기가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클럽메드의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는 세대가 함께하는 가족여행에 최적의 서비스다. 세계 각국의 음식을 제공하는 뷔페식 레스토랑을 운영해 가족 모두가 여행 중에 음식으로 불편을 겪지 않을 수 있다. 리조트 내에서는 자녀들은 원하는 액티비티를 즐기고 부모님은 성인 전용 풀인 ‘젠(Zen) 풀’이나 바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 가족 모두가 외부관광도 다녀올 수 있다.

또 키즈 산업의 꾸준한 성장세에 따라 어린이 시장도 주목해야 할 부분이다.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여행의 비율은 물론 아이가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여행을 선호하는 경향 또한 증가하는 추세다. 클럽메드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에듀테인먼트를 통한 휴식을 가능하게 한다. 클럽메드 이시가키 카비라의 전통악기 ‘산신’ 배우기, 푸켓의 타이 쿠킹 클래스, 발리의 아트&크래프트 체험 등 리조트 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현지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키즈 클럽 운영을 통해 어린 자녀들에게 다문화권의 친구들과 함께하는 사교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클럽메드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가족들을 위한 특별한 설 선물을 계획하는 사람들에게 이번 프로모션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늦기 전에 여름 성수기 여행지들을 선점하여 뻔한 설 선물 대신 클럽메드를 통해 특별한 여행의 추억을 선물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