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한국타이어, ‘프로액티브 어워드’ 개최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선치영기자 송고시간 2019-01-24 10:50

전세계 각지의 혁신 시도 공유하고 격려하는 시상 행사 진행
한국타이어가 지난 23일 한국타이어 테크노돔(Hankook Technodome)에서 임직원들의 혁신과 도전정신을 치하하는 시상 행사인 ‘2018 한국 프로액티브 어워드(2018 Hankook Proactive Awards)’를 개최했다.(사진제공=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가 지난 23일 한국타이어 테크노돔(Hankook Technodome)에서 임직원들의 혁신과 도전정신을 치하하는 시상 행사인 ‘2018 한국 프로액티브 어워드(2018 Hankook Proactive Awards)’를 개최했다.
 
한국 프로액티브 어워드는 한국타이어의 기업 가치인 창의적 혁신 사고, 도전정신에 부합하는 프로액티브 리더십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각자의 목표 달성을 위해 부단히 노력한 조직과 구성원을 매년 선발해 시상함으로써 글로벌 인재로서의 성장을 격려하는 행사다.
  
이날 2018년 한 해 동안 최고의 성과를 거둔 팀에 시상하는 ‘퍼포먼스 부문’에는 제조 프로세스 단계에서 혁신 활동을 통해 생산 경쟁력 확보에 기여한 중국 가흥공장 기술팀과 프랑스 프리미엄 시장에서 매출을 큰 폭으로 성장시킨 프랑스법인이 선정됐다.
 
또한 강력한 리더십으로 조직 발전을 이끈 리더를 선정하는 ‘리더십 부문’의 ‘팀리더상’은 중국 CTC재료개발팀 김정태, ‘현장리더상’은 금산공장 재료1Sub팀 황수만이 수상자로 결정됐다.
 
미래를 향한 도전과 창의적인 수행 결과를 평가해 수여하는 ‘챌린지 부문’에서 ‘베스트 리절트상(Best Result)’은 중국 중경공장 기술팀 이현준, ‘베스트 레슨상(Best Lesson)’에는 Digital Transformation TFT 이용진에게 돌아갔다.
 
혁신적 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천한 조직에 시상하는 ‘이노베이션 부문’에는 중국 중경공장 제조1팀 향상(向上) 분임조, 인도네시아공장 제조2팀 라자 암파트(Raja Ampat) 분임조, 대전공장 PCR2Sub팀 골든벨 분임조 등 총 세 팀이 선정됐다.
 
한국타이어는 앞으로도 글로벌 리딩 타이어 기업으로 도약을 위해 글로벌 사업 경쟁력 강화와 미래 모빌리티 산업 선도의 원천이 될 임직원들의 혁신과 도전이 더욱 인정받고 지속될 수 있도록 프로액티브 컬처 기업문화를 더욱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