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샘랩 주식회사-캠퍼스멘토, 차별화된 MOU체결을 통한 새로운 스터디 공간을 창출

[=아시아뉴스통신] 홍명희기자 송고시간 2019-01-25 17:02

자료사진.(사진제공=샘랩 주식회사-캠퍼스멘토)

학습자를 위해 오랜 시간 차별화된 공간과 특별한 좌석을 연구해온 24시간 무인 스터디카페 공간샘스터디카페는 다양한 지역에 매장을 선보이고 있다. 24시간 무인 스터디카페는 독서실을 찾는 고등학생, 대학생, 취업준비생, 일반인들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곳으로 평생학습시대에 적합한 곳이다.

공간샘을 만든 샘랩 주식회사와 캠퍼스멘토는 최근 업무 협약을 맺어 다양한 교육컨텐츠를 통해 스터디카페가 더 활성화되도록 하고 있다. 이번 업무 협약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첫째는 ‘PACEMAKER’ 라는 학습플래너의 체험단을 선정하고 이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교육하는 것이다. 또 공간샘 고객에게 할인된 가격으로 'PACEMAKER'를 구입할 수 있도록 혜택을 주고 있다. 두번째는 입시 컨설팅 전문가가 입시 컨설팅 상담 1회를 무료로 제공하고, 정기 교육 신청 시 할인 혜택을 주는 것이다. 이로인해 스터디카페에서 학습뿐 아니라 다양한 정보를 교류 할 수 있게 되어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자료사진.(사진제공=샘랩 주식회사-캠퍼스멘토)

한편 공간샘 스터디카페는 기존 스터디카페와 달리, 음악공간, 집중공간, 카페공간, 세미나실 등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어 이용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켜 주고 있다.

특히 밝은 햇살과 잔잔한 음악이 나오는 음악공간과 조용한 분위기의 집중공간 모두 다양한 좌석으로 구성되어 있다. 좌석은 독립적인 커튼실, 칸막이가 있는 소파좌석, 신체 사이즈를 고려한 넓은 테이블 등 사용자의 필요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조명은 조도와 색을 조합하여 자신에게 맞는 상태의 조명을 만들 수 있다. 커피 원두는 스타벅스 원두를 사용하고 있어 품격이 다른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되어 있다.

다양한 가맹점을 통해 사용자를 만나고 있는 공간샘은 홈페이지를 통해 위치 및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