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목동 오목교필라테스 “대한민국 최초 1세대필라테스” 샤인필라테스 오현미 원장 주목

[=아시아뉴스통신] 이유진기자 송고시간 2019-01-29 10:42


목동 오목교 양평에서 주목받고 있는 샤인필라테스의 1세대 필라테스 오현미 원장은 2004년에 캐나다 스탓 필라테스 라이센스 취득 후 중등 학교에서 체육교사 최초로 필라테스를 수업에 도입하였으며 2005년 캐나다 스탓 필라테스 국내 1호점 샤인필라테스 (구 케어 필라테스 목동점)을 개원하였고, 동시에 현대 문화 센타 목동점에서 스탓 필라테스 강사로는 최초로 1세대 강의를 시작하여 14년째 출강 중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jtvc 에서도 국내 최초로 골프필라테스 칼럼을 수년간 올렸으며 현재 LPGA 프로로 활약하고 있는 최운정 프로에게도 국내 최초로 골프필라테스를 수년간 지도 하였다.

공중파 3개사 방송국에 방송출연 하였고 SBS날씨와 생활 (필라테스 편) 에서는 4년동안 고정출연한 이력을 갖고 있다.

어떤 종류에서 모두 1세대 필라테스 지도자의 면목으로 보이는 샤인필라테스 대표 오현미 원장은 운영중인 필라테스 센타에서도 최소 5년~10년 이상의 경력이 입증된 강사들로 이루어져 있음에 큰 자부심을 갖고 있다고 전했다.

확장 이전하는 슬로우스퀘어 오목교 본점은 2/23 이전 소식을 알리고 2/25부터 정상 수업이 진행된다고 한다.

사전 등록시에는 오픈 이벤트로 최대 30% 할인과 더불어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목동 오목교 양평 지역뿐아니라 영등포 문래 당산 신도림 지역까지도 현대41타워 와 슬로우스퀘어 오목교 본점의 관심과 사랑이 끊이질 않고 있으며 샤인필라테스의 오현미 원장은 "꾸준한 관심과 사랑에 감사하다" 며 "앞으로 목동역 오목교역 양평역 교통편리성이 한층 좋아져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필라테스 학원을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