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설 연휴 가볼만한 곳] 서울시가 추천하는 서울 국내여행 명소는?…2019 설날 데이트,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아시아뉴스통신] 김유례기자 송고시간 2019-02-02 00:00

서울시 '설 연휴 가볼만한 곳' 소개해 눈길
▲설연휴 서울 가볼만한 곳을 소개한 서울시 (ⓒ서울시홈페이지)

서울특별시가 '서울에서 즐기는 설, 문화행사 총정리' 게시물을 통해 설연휴 가볼만한 곳에 대한 정보를 알렸다.
 
▲설연휴 서울 가볼만한 곳을 소개한 서울시 (ⓒ명민호 작, 서울시홈페이지)

지난달 30일 서울시는 서울시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다채로운 문화 행사를 소개했다.
 
▲설연휴 서울 가볼만한 곳을 소개한 서울시 (ⓒ서울시홈페이지)

설연휴에 서울 가볼만한 곳 및 행사는 다음과 같다.

1. 남산골한옥마을
남산골 한옥마을은 4일부터 6일까지 설맞이 행사 '돼지의 설'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는 다양한 명절음식을 비롯해 설빔, 장신구 등 기념품도 판매한다. 또한 '1890 남산골 촬영국'에서 한복 및 개화기 의상 소품을 대여해 사진을 남길 수 있다.

2. 세종문화회관
세종문화회관에서는 영화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플래시 댄스'를 비롯해 가족음악극 '십이야', 연극 '더 헬멧' 등이 열린다. 세종문화회관 미술관은 '취미의 발견-이웃집 예술가'를 만나볼 수 있다.

3. 서울대공원
서울대공원은 2일부터 6일까지 설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동물원 내외에서 각종 이벤트가 열린다.

4.시민청
서울시청 지하도 설연휴 가볼만한 곳이다. 이곳에서는 시민청 예술가들의 특별 공연과 전통민속놀이 체험 등이 열린다.

한편, 설 연휴기간인 2일부터 6일까지 4대 궁궐인 경복궁, 덕수궁, 창경궁, 창덕궁(후원제외)과 종묘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누리꾼들은 "설연휴 가볼만한곳 찾고 있었는데 짱 좋다" "서울에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이 많아서 좋네요" "설명절 잘보내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