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미운우리새끼’ 홍진영 언니 홍선영, 스케줄 동행.. 직업이 ‘홍진영 매니저’? 가창력 폭발 현장까지 화제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송고시간 2019-02-11 09:05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 출연중인 홍진영(오)과 언니 홍선영(왼) (사진=ⓒ홍진영 유튜브 '쌈바홍')



 
SBS 인기 일요일 예능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서 홍진영이 언니 홍선영과 찰떡 궁합을 보이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그런 가운데 홍진영의 스케줄에 항상 언니 홍선영이 동행하는 모습이 보이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미우새’에서 발랄한 매력을 보이고 있는 홍진영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이 스케줄을 소화하는 모습을 올리곤 한다. 이 때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의 모습도 자주 보이고 있어 팬들은 홍진영 언니 홍선영의 직업이 ‘홍진영 매니저’가 아니냐는 의견을 내고 있다. 홍진영 언니 홍선영은 홍진영보다 나이가 5살 많으며 직업은 알려지지 않았다.
 
한편 홍선영은 가수 홍진영의 언니답게 가창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홍진영의 인스타그램과 ‘미운우리새끼’에서는 홍진영과 언니 홍선영이 화음을 맞추며 대중들의 귀를 녹이는 멋진 노래를 선보이는 모습을 종종 볼 수 있다.
 
이에 팬들은 “너무 듣기 좋다”, “홍언니의 노래 속에서 왠지 포근함이 느껴진다”, “홍진영 언니 홍선영님 많이 악플 보고 울었다고 들었다. 좋은 글만 듣고 파이팅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