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2019 발렌타인데이] 누구나 쉽게! 파베초콜릿부터 바크초콜릿까지 레시피 총정리! 남자친구 선물 추천까지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송고시간 2019-02-12 00:00

▲발렌타인데이에 선물하기 좋은 바크초콜릿(사진=ⓒ네이버)



 
2019년 발렌타인데이가 얼마 남지 않았다. 밸런타인데이에는 초콜릿을 손수 만들어 남자친구에게 선물로 전달하는 여성들이 많다. 이에 남자친구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좋은 파베초콜릿과 바크초콜릿 만드는 법을 공개한다. 집에서 간단한 요리인 파베초콜릿과 바크초콜릿 황금 레시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달해보자.





 
▲발렌타인데이에 선물하기 좋은 파베초콜릿(사진=ⓒGetty Images Bank)

 
파베초콜릿(생초콜릿) 만들기 재료 준비는 간단하다. 먼저 재료로는 다크초코 커버춰(200g), 생크림 100g, 버터 10g, 슈가파우더, 코코아파우도 등이 필요하다. 파베초콜렛의 모양을 잡기 위한 종이 틀이나 스테인리스 틀을 준비하면 더욱 좋다.
 
파베초콜릿 만들기 재료가 준비됐다면 만드는 법 또한 아주 쉽다. 중탕한 초콜릿에 생크림 등의 재료들을 한데 섞고 사각 틀에 부어 냉장고에서 2시간 정도 굳히면 된다. 요즘에는 다이소 등의 오프라인 상점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파베초콜릿 만들기 세트를 판매중이니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발렌타인데이에 선물하기 좋은 바크초콜릿 만들기(사진=ⓒ네이버)


 
요즘 발렌타인데이 남자친구 선물로 급부상하고 있는 바크초콜릿도 추천하는 밸런타인데이 초콜릿 중 하나다. 바크초콜릿 만들기 재료로는 입맛에 맛는 견과류와 오랜지필, 레몬필 등의 건조과일, 화이트 초코 커버춰나 밀크 초콜릿 커버춰가 필요하다. 밸런타인데이 바크초콜릿 만드는 법은 먼저 틀에 오일을 바르고 중탕한 초콜렛을 부은 뒤 준비한 견과류·건조과일을 올려 굳기를 기다리면 완성된다.
 
발렌타인데이에 남자친구 선물로 초콜릿을 주는 것이 평범하다고 느껴진다면 남자 향수나 맨투맨, 코트 등을 선물하는 것도 추천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