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겨울왕국2와 함께 2019년 개봉하는 디즈니 영화 라인업 “토이스토리, 알라딘, 라이온킹, 덤보까지”

[=아시아뉴스통신] 신빛나라기자 송고시간 2019-02-14 10:03

▲ 디즈니 영화 '겨울왕국'포스터 (사진=ⓒ 네이버영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디즈니 영화가 2019년 개봉 라인업을 공개했다. 여기 ‘겨울왕국2’가 포함돼 눈길을 끌고 있다.
 
디즈니 영화는 개봉할 때마다 아기자기한 애니메이션과 흥미로운 스토리, 귀가 호강하는 OST까지 삼박자를 모두 갖춰 매니아 층을 ‘심쿵’하게 만들곤 한다. 과연 2019년 올해에는 또 어떤 작품들이 개봉을 앞두고 있을까.
 
애니메이션 영화 최초로 천만 관객을 동원한 ‘겨울왕국’이 올 하반기, 속편으로 돌아온다.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에게도 인생영화로 꼽힐만큼 큰 인기를 몰았던 ‘겨울왕국’ 속 엘사와 안나가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하면 ‘토이스토리3’의 속편으로 ‘토이스토리4’가 개봉한다. 이번에는 새로운 주인 보니가 등장할 예정이다. 매 편 개봉할 때마다 큰 감동을 주는 토이스토리는 이번 편에서도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의 눈물샘까지 자극할 것을 보인다.
 
디즈니 클래식 명작으로 손곱히는 ‘알라딘’이 실사 영화로 재탄생한다. 오는 5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알라딘’. 이와 더불어 ‘라이온 킹’ 또한 실사로 새롭게 탄생할 예정이다. 더욱 발전된 영상미와 섬세한 연출로 고전 영화보다 더욱 생동감 있는 영상을 선보인다.
 
그런가 하면 아기 코끼리 ‘덤보’를 실사화한 판타지 영화도 올해 개봉한다. ‘덤보’의 성장 이야기를 담은 스토리로 원작에 새로운 이야기가 가미돼 더욱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제공한다. 한편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많은 ‘디즈니덕후’들이 새로운 영화의 개봉만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