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3월 20일 수요일

고양 일산드라마가구, 수입매트리스·친환경원목가구 50% 할인 프로모션

(아시아뉴스통신= 홍명희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2월 17일 10시 00분

자료사진.(사진제공=일산드라마가구)
 
자료사진.(사진제공=일산드라마가구)

고양 일산가구단지 2문에 위치한 ‘일산드라마가구’가 인기브랜드의 수입매트리스 및 친환경원목가구를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친환경원목가구 브랜드 소낭구가구, 오크마운틴가구와 유명 수입 매트리스 벨라플렉스, 비엠울트라, 씰리매트리스 등의 인기브랜드 가구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밀레니엄 리클라이너 소파, 샤무드 소파, 저상형 가죽 패밀리 침대, 면피가죽 통판침대, 바이킹 원목침대, 보루네오 월넛 우드슬랩 식탁, 천연 대리석 식탁, 이태리 세라믹 식탁, 고무나무 원목책장 바흐 등의 다양한 가구로 구성됐다.

이벤트 할인 품목 중에서도 비엠울트라는 최상 등급의 소재가 내장된 친환경 매트리스로 눈길을 끌고 있다. 상단에는 천연라텍스를 내장해 탄력성과 복원력으로 인체의 굴곡에 따라, 체압을 효과적으로 분산시켜주며, 혈액순환을 돕는다. 매트리스 원단으로는 산양에서 채취한 부드럽고 보온성 뛰어난 캐시미어를 사용해 숙면을 돕는다.

특히, 비엠울트라는 탁월한 흡수·통풍을 갖췄다고 알려진 신소새 ‘텐셀원단’을 사용했다. 해당 소재는 현존하는 최고의 친환경 섬유로 피부에도 자극을 주지 않는다고 알려져 있다. 이외에도, 인체의 하중을 분산시켜주는 메모리폼을 고밀도로 압축해 푹신한 쿠션감을 제공한다.

일산드라마가구 김맹섭 대표는 “최근 들어 매트리스에 대한 관심이 급상승하고 있다. 지친 일상속, 몸과 마음을 회복하는 수면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매트리스는 단순히 수면을 취하는 공간이 아닌 심심을 릴렉스하는 공간으로 변하고 있다”며 “비엠울트라는 뛰어난 쿠션감을 제공하는 최고급 친환경 매트리스로, 향균성까지 갖춰 편안한 숙면을 돕는다. 특히 인체의 하중을 분산시킬 수 있는 메모리폼을 사용해 허리디스크나 요통을 겪고 있는 소비자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일산드라마가구는 매트리스 구매 금액에 따라 매트, 방수 커버, 메모리 베게 등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스토어팜 홈페이지와 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