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전북은행지역사랑봉사단, 전주시에 ‘천만그루 나무심기’ 헌수 성금 전달

[전북=아시아뉴스통신] 서도연기자 송고시간 2019-02-18 19:11

전북은행 노동조합 주관으로 천만그루 정원도시 전주 프로젝트 참여 확산과 나눔 실천
 전북은행 로고./아시아뉴스통신DB

JB금융그룹 전북은행지역사랑봉사단(공동단장 임용택 은행장, 최강성 노조위원장)은 전주시에 ‘천만그루 나무심기’ 헌수 성금 5백만원을 전달했다.
 
18일 전북은행 본점 3층 대강당에서 열린 전북은행 노동조합 제47년차 전국대의원대회에서 진행된 이 날 전달식에는 전북은행 임용택 은행장, 최강성 노조위원장, 전주시 김양원 정무부시장 등이 참석했다.

전북은행노동조합이 주관한 이번 행사는 천만그루 정원도시 전주 프로젝트의 범시민 참여를 확산하고, 지역사회에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는 향토은행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북은행 최강성 노조위원장은 "직원들의 정성으로 마련한 성금이 전주시의 ‘천만그루  나무심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돼 전주시가 더 쾌적하고 아름다운 도시로 거듭날 수있도록 도움이 되길 바라며, 전북은행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들을 전개해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전북은행지역사랑봉사단은 임직원 급여 1% 성금으로 ‘사랑 한가득 주먹밥’, ‘JB멘토링 문화체험’ 등의 지역밀착형 나눔을 펼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