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정겨운 전아내와 이혼사유는? “바람폈다?” 소문의 진실 ‘공개’ 김우림 학교•직업•대학•인스타그램과 김우림 정겨운 나이차이

[=아시아뉴스통신] 신빛나라기자 송고시간 2019-02-19 08:12

▲ 배우 정겨운과 아내 김우림 (사진=ⓒ 정겨운 인스타그램)


SBS 월요일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운명’에 출연하고 있는 정겨운 김우림 부부가 매주 화제가 되고 있다.
 
배우 정겨운은 지난 2014년, 지인을 통해 만난 웹디자이너와 한 차례 결혼 한 사실이 있으나 이혼후 2017년 9월, 지금의 아내 김우림을 만나 재혼했다. 이후 SNS와 방송을 통해 신혼부부의 달달함을 과시하며 팬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고 있다.
 
배우 정겨운이 전아내와 이혼한 이유에 대해 많은 네티즌들이 궁금해하고 있다. 알려진 바에 의하면, 두 사람은 결혼 초기부터 성격 차이로 다투는 일이 잦았다고 전해진다. 이에 두 사람은 합의 끝에 이혼을 결정했다고.
 
그러나 당시 정겨운 전아내가 정겨운에 대해 “가정에 소홀했다”고 언급, 이를 두고 네티즌 일각에서는 정겨운이 바람을 핀 것이 아니냐는 소문이 돌기도 했으나 이는 소문일 뿐이라고 알려진다.
 
이후 정겨운은 지금의 아내 김우림을 만나 재혼했다. 김우림 나이는 28세로 정겨운 김우림 부부의 나이 차이는 10살이다. 정겨운 아내 김우림은 현재 피아노 전공 4학년 졸업반으로 아직 대학생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