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동대문종합시장내 '꾸밈방' 맞춤제작 동대문커텐으로 인기

[=아시아뉴스통신] 홍명희기자 송고시간 2019-02-21 09:33

자료사진.(사진제공=꾸밈방)

최근 들어 겨울 추위가 점점 더 매서워짐에 따라 더욱 따뜻한 겨울나기를 준비해야 하지만 난방에 소요되는 비용은 어려운 경제와 더불어 점점 더 부담으로 다가오는 것이 현실이다. 이에 대해서 실용적인 방법으로 따뜻한 겨울을 준비할 수 있을뿐더러 외관적인 아름다움까지 한번에 개선이 가능한 방법이 있는데 바로 실용적인 커텐 맞춤제작이 그것이다.

나의 주거 공간에 알맞은 맞춤형 커텐의 제작과 설치를 통해 집안 전체적인 분위기의 개선과 난방효과까지 더하여 실용적으로 겨울을 준비하는 방법으로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고 있다.

하지만 일반인이라면 전반적으로 인테리어 관련한 지식이 부족할 수밖에 없기 때문에 TV나 인터넷 등에서 찾아 본 디자인 및 원단을 최소비용으로 설치하여 실리를 추구하려 하는데, 나의 주거공간은 엄연히 구조와 특징이 다를 수밖에 없기 때문에 맞춤제작이 필수이며 디자인이나 원단 또한 신중하게 선택하지 않으면 오랜기간 사용이 어렵다.

이에 대해서 동대문종합시장 내부의 동대문커텐, 블라인드 전문시공업체 꾸밈방은 고객들의 집 인테리어에 대해 소중히 생각하는 실용적인 커튼 맞춤제작 및 설치로 큰 인기다.

동대문시장에서 28년의 노하우로 꾸밈방 커텐은 다양한 암막, 린넨, 쉬폰, 국내 및 수입 원단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바쁜 일상에 시간이 잘 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직접 무료로 방문견적 및 시공을 진행하고 있어 많은 이들이 실용적인 도움을 받고 있다.

관계자는 “도움을 주는 업체로 제대로 된 물건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도소매업체 꾸밈방은 고객과의 신뢰를 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검색 및 대표번호를 통해서 문의해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