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천안맞춤정장 SB테일러ㆍ천안한복대여점 이선영한복, 2019 봄시즌 맞이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9-02-21 16:41

천안맞춤정장 브랜드 SB테일러와 천안한복대여 이선영한복은 2019년 봄 시즌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B테일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20%~30%할인된 가격과 더불어 맞춤정장을 하는 모든 이들에게 우수한 품질의 고급 수제화를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고급 맞춤셔츠와 실크타이도 증정 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전예약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양질의 1대1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019년 봄 웨딩 시즌을 맞아 방문 예약을 하고 찾아와 주는 고객에게 푸짐한 사은품과 가격 할인을 통해 만족스러운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해, 예비신혼부부들에게 가장 합리적인 선택이 될 전망이다.

천안한복대여점 이선영한복에서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 신부와 혼주들에게 한복맞춤시 고급차렵이불을 증정하는 한편, SB테일러의 맞춤정장과 이선영한복의 한복대여 2벌을 동시에 진행하는 이들에게는 신랑한복을 무료로 대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SB테일러의 김성봉 대표는 동대문 종합시장에서 오랫동안 양복 직물 도매를 했던 경험으로 제일모직, 이태리모직, 잉글랜드모직 등의 고급 원단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축적된 실력과 노하우가 있는 SB테일러만의 기술을 통해 최적의 핏을 갖춘 상품을 제공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있다. 수준높은 손 바느질과 개성있는 디자인으로 사랑 받고 있는 SB테일러의 정장은 종로에서 수제 맞춤으로 품질을 높이고, 맞춤 수제화는 서울 성수동에서 직거래로 유통 마진 없는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SB테일러와 이선영한복의 김성봉 대표는 “천안에서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맞춤정장과 수제화를 제공해 결혼 준비 비용의 절감과 만족도를 높이는데 앞장 서겠다"는 포부를 밝혔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이 만족 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대와 품질을 유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성봉 대표는 새천안로타리클럽에서 회장을 역임한 바가 이있으며, 국제 봉사 활동 및 국내 봉사활동에 활발한 참여를 통해, 천안 지역의 독거 노인, 중증 장애인을 위한 봉사 활동에 힘쓰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