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3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인지액티브' 요가복 부문 '대상' 수상 백인지 대표 소감 밝혀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9-02-21 16:51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후원하는 "2018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요가복 부문에서 인지액티브가 치열한 경쟁끝에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6회차를 맞은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은 국내 산업 브랜드 중 브랜드 리더십, 소비자중심 브랜드경영 체계, 소비자 브랜드 만족도 등을 평가하여 오랜기간 고객중심경영을 전개해온 브랜드를 선정하였으며, 부문별로 우수한 성과를 인정받은 인지액티브가 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2019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은 산업군별 대한민국 소비자 인식 브랜드를 대상으로 리더십, 소비자 중심 경영체계, 소비자 정보시스템, 소비자 불만 관리 프로세스 등의 자료를 바탕으로 외부 전문가 와 학계 6명으로 구성된 전문가들이 조사를 통해 1, 2차 심사를 거쳐 선정하고 있다.  

인지액티브의 백인지 대표는 "이렇게 크게 성장 할 수 있었던 건 우리만의 확고한 스타일을 믿고 구매 해주는 고객들이 계셨기에 이뤄낼 수 있었다. 3년차에 들어선 만큼 이제는 조금 더 우리 스타일을 마음껏 보여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인지액티브는 현재 sns를 기반으로 온라인에서 폭발적인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기존의 국내 타 브랜드와는 확실하게 차별성 있는 스타일을 선보이며, 패션시장을 선도하는 청담, 압구정, 한남동의 20~30대 운동하는 여성들을 사로잡은 인지액티브는 무서운 성장속도로 현재 전국 롯데백화점 4곳에 입점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지금껏 그랬던 것처럼 인지액티브는 고객과 함께 운동복을 만들어 갈 것이며, 올해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더욱 다양하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보여드릴 계획이다" 라며 백인지 대표의 브랜드 대상 인터뷰를 마무리 했다.

스타일리쉬한 인지액티브의 요가복은 자사 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