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소낭구가구 우드슬랩 최대 60% 할인율 적용해 킨텍스 2019 코리아빌드 참가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9-02-22 10:30

토탈 가구브랜드 소낭구가구는 2019년 2월 20일(수)부터 24일(일)까지 진행하는 일산 킨텍스(KINTEX) 제 2전시장 코리아빌드 건축박람회에 참가하여 트렌드에 맞춰진 인테리어가구를 선보이고 있어 가구 구매에 관심 기울이던 소비자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소낭구가구 박람회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는 발수력이 우수한 친환경원단(EU Sauleda,agora)으로 새롭게 디자인 된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기 때문이다. 100% 아크릴 직조직 섬유로 햇빛 자외선에 변색되지 않고, 표백제나 락스로 세탁을 하여도 변색이 일어나지 않는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원단으로 특수 발수 가공력과 탁월한 발수력을 가지고 있다.

이런 획기적인 친환경원단을 이용하여 제작한 쇼파, 침대를 구경해볼 수 있으며 컬러 또한 12가지의 컬러로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취향에 따라 20여 가지 컬러로 가구의 내부와 외부를 각각 지정하여 개성과 컬러를 겸비한 주문 제작 가구 컬러세터시리즈의 침대, 옷장, 와이드서랍장, 거실장, 서랍장 등 구경해볼 수 있으며 컬러 시뮬레이션을 통해서 직접 현장에서 컬러조합을 할 수 있어 재미를 끌고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원목 자연 그대로의 질감을 살려 제작된 세상에 단 하나뿐인 우드슬랩도 만나볼 수 있다. 식탁 이외에도 떡판테이블, 바테이블, 책상, 회의테이블, 거실장 등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소낭구 관계자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인테리어 가구들을 직접 구경해볼 수 있는 기회이며, 신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서 기쁘다”에 이어 “박람회 전용 가구 할인가는 물론 우드슬랩은 최대 ~60% 할인을 진행하고 있어 입주, 혹은 이사계획, 신혼가구 구매계획이 있는 분들은 이 시기를 이용하면 더욱 만족도 높은 가격대로 구입이 가능할 것”이라고 전했다.

가구 선정에 있어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의 경우 코리아빌드 건축박람회를 통해 소낭구가구 전문가와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만족스러운 주거공간으로 꾸며볼 수 있다. 매년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마다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 소낭구가구는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2월 24일(일)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