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제주 중문 커플 마사지 전문 ‘천지인아로마’, 원조 스톤마사지 서비스 제공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9-02-22 16:13

수 많은 이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제주도는 연중무휴 사시사철 변함없이 관광객들로 늘 붐빈다.

다양한 관광지가 존재하는 가운데, 가족끼리 혹은 연인끼리 찾아와도 무방할 정도의 인기를 선보이는 중문관광단지는 색다른 체험과 뜻깊은 추억을 공유할 수 있어 더할나위없이 좋다.

특히 여행을 돌아다니며 피곤에 지친 심신을 회복시켜줄 방법은 마사지가 좋은 해답이 될 수 있다.

이에 제주 중문 커플 마사지샵으로 알려진 ‘천지인아로마’의 경우 중문관광단지 내 특급호텔 중심부에 위치한 원조 스톤마사지 전문점으로써 손꼽히고 있다.

현재 ‘천지인아로마’에서는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사전예약을 원칙으로 운영되고 있다. 제주먹돌(스톤) 테라피 원조를 체험할 수 있어 이색적인 경험 또한 가능하다.

‘천지인아로마’는 사전예약을 하게 될 시 실력있는 관리사를 통해 품격있는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 제주 최초 제주먹돌을 사용하는 스톤 마사지는 척추 기립근쪽으로 마사지 하는 방식인데 온열작용으로 인해 혈액순환에 아주 좋다.

이 곳의 추천되는 코스로는 아로마관리 B코스 100분(허브족욕 10분, 스트레칭포함)이 존재한다.

코스의 과정은 등 전체 마사지를 시작으로 등제주먹돌 테라피(등에 수건을 깐 후, 먹돌을 올리고 비닐을 덮어 온도를 유지시킴), 다리마사지, 얼굴클렌징, 데콜테, 모델링마스크(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고객 피부타입에 맞춰 진행) 그리고 배지압 및 스톤테라피, 다리앞쪽 및 발마사지, 모델링마스크 떼어낸 뒤 에센스 바르고 매뉴얼테크닉(얼굴마사지), 마지막으로 스트레칭 순으로 진행된다.

한편 ‘천지인아로마’ 관계자는 “원장님은 한국건강관리연합회에서 실시하는 발관리사로써 스포츠트레이너 교육과정을 이수했다. 전문적이고도 체계적인 서비스를 통해 손님들의 피로와 건강을 책임지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중문관광단지 내 특급호텔 중심부에 위치한 원조 스톤마사지 마사지 전문점으로써 최선을 다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