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한샘, 생활용품 최대 66% 할인 '슈퍼 딜'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장석민기자 송고시간 2019-02-22 18:41

자료사진. (사진제공=한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의 온라인 쇼핑몰인 한샘몰은 수납 등 생활용품 베스트 상품을 모아 최대 66% 할인된 특가에 제공하는 ‘슈퍼 딜’을 개최한다.

'슈퍼 딜’은 이달의 수납 베스트 상품과 신상품 모아보기, MD 추천 상품, 수납 스테디 셀러 등으로 구분해 고객들이 필요한 상품군을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수납 베스트 상품은 수납함이나 바구니, 다용도 정리트레이, 욕실 등 공간별 수납 시리즈, 건조대, 분리 수거함과 옷걸이 등 고객 수요가 높은 생활용품들을 최대 5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온리 한샘몰’ 제품들은 한샘몰 단독으로 선보이는 제품들로, 온라인 최저가로 최대 53%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MD강력추천’은 최신 수납 트렌드를 반영해 MD들이 선정한 제품들이다. 한샘 데이즈 드레스룸 행거 세트, 스토리지 수납서랍 등 수납 효율을 높인 제품들로만 엄선했다.

생활용품 중 꾸준한 사랑을 받는 제품들을 모아 구성한 ‘수납 절대강자’에서는 타조깃털/양모 먼지털이개와 세탁보조 액세서리, 다리미판, 압축팩, 수납 바스켓과 쥬얼리 박스, 속옷 정리함 등을 최대 6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 종료시점은 이벤트 별로 상이하다. 한샘몰 관계자는 “인테리어의 첫걸음은 정리와 수납이다. 이번 기획전은 최신 수납 트렌드를 확인하고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상품을 부담없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