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피부좋아지는습관] ‘겟잇뷰티’ 뷰라벨 수분크림 순위, 지성은 뭐쓰지? 9가지 유해성분 ‘제로’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송고시간 2019-02-22 22:07

▲'겟잇뷰티' 뷰라벨에서 수분크림 순위를 매겼다 (사진=ⓒGetty Images Bank)



겨울철 피부 좋아지는 습관으로는 수분크림 등의 크림을 수시로 발라주며 피부의 건조함을 방지하는 것이 있다. 이에 ‘겟잇뷰티’ 뷰라벨에서는 시중에 파는 수분크림 중 9가지 유해성분이 들어 있지 않는 수분크림 순위를 매겼다. 특히 ‘겟잇뷰티’ 뷰라벨에서 선정한 수분크림 순위는 건성, 지성 등의 피부타입별로 수분크림 순위가 매겨져 많은 대중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겟잇뷰티’ 뷰라벨에서 선정한 건성피부용 수분크림 순위 1위는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로 알려졌다. 이 ‘겟잇뷰티’ 뷰라벨 건성피부용 수분크림은 쫀득쫀득한 질감을 자랑하며 건성 피부를 촉촉히 오래 유지한다는 후기가 잇따르고 있다.
 
한편 ‘겟잇뷰티’ 뷰라벨에서 선정한 악건성피부용 수분크림 1위는 더마토리 하이포 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밤크림이 선정됐다. 이는 72시간 보습 지속력 테스트를 통과할 정도로 오랜 시간 동안 보습력을 유지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철에는 수분크림을 자주 사용하는 것이 좋지만 지성피부나 수부지피부의 경우에는 수분크림을 사용하기 쉽지 않다.
 
‘겟잇뷰티’에서 선정한 지성피부용 수분크림은 아크네스 제품으로 알려졌다. 이 수분크림은 속건조를 완화해줌과 동시에 모공까지 케어해주는 제품으로 알려졌다.
 
마지막으로 ‘겟잇뷰티’ 수분크림 순위에 오른 수부지(수분부족지성)피부용 수분크림은 그린티 워터밤 수분그림으로 피부에 수분 공급은 물론 영양과 탄력까지 보충해주는 수분크림으로 전해지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