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Z-Boys&Z-Girls, KBS World TV SNS 통해 그룹명 공모 시작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최지혜기자 송고시간 2019-03-19 11:42

Z-Girls&Z-Boys, 그룹명 공모.(사진제공=제니스미디어콘텐츠)

월드 와이드 아이돌 Z-Boys(지보이즈)와 Z-Girls(지걸즈)가 그룹명 공모를 시작했다. 

지난 18일부터 KBS World TV 공식 SNS 채널을 통해 ‘Z-POP Dream project’(지 팝 드림 프로젝트)로 탄생한 Z-Boys와 Z-Girls의 그룹명 공모가 시작, 대중의 관심 속 어떤 그룹명이 탄생할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지된 내용에 따르면 Z-Boys와 Z-Girls의 그룹명 공모는 SNS 채널에 게시된 링크를 통해 할 수 있고, 희망하는 그룹명과 이유를 작성하면 된다.

Z-Boys와 Z-Girls는 ‘Z-POP Dream project’를 통해 ‘원아시아’를 목표로 탄생한 글로벌 아이돌 그룹이다.

2월 2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곡인 ‘No Limit’(노 리미트)와 ‘What You Waiting For’(왓 유 웨이팅 포)를 각각 공개한 Z-Boys와 Z-Girls는 큰 사랑 속 아시아에서 주목받는 신인의 탄생을 알렸다.

현재 Z-Boys와 Z-Girls는 베트남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이를 통해 베트남 ‘POPS Awards’(팝스 어워즈)에서 ‘최고의 아이돌 데뷔상’을 수상했다. 나아가 베트남을 시작으로 인도네시아와 필리핀에서도 글로벌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