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김보라, 편안한 일상 여친짤에 '조병규가 찍어줬나?' 열애설에 '스카이캐슬' 팀, "대충 알고 있었다"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송고시간 2019-03-19 16:29

▲배우 김보라(사진=ⓒ김보라 인스타그램)



배우 김보라가 편안한 일상 모습을 선보이며 레전드 미모를 자랑해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배우 김보라는 테이블에 앉아 카메라를 보는 포즈를 취했다. 배우 김보라는 안경을 쓰고 크게 셋팅하지 않은 내추럴한 머리 스타일을 하고 있었음에도 여자친구가 앞에 앉아 있는 듯한 모습을 보여 많은 팬들의 마음을 자극했다. 


한편 배우 김보라는 현재 드라마 '스카이캐슬'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 조병규와 열애중이다. 

이에 '스카이캐슬'에 출연했던 김보라·조병규 외의 다른 배우들이 그들의 열애설을 눈치 챘었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스카이캐슬'에 출연했던 최원영은 지난 KBS 예능 '해피투게더4'에서 김보라와 조병규의 열애에 대해 "전혀 몰랐다. 그런데 포상 휴가에서 대충. 마음은 숨길 수가 없다"고 이야기했다.

 
▲배우 김보라(사진=ⓒ김보라 인스타그램)



 '스카이캐슬'에 출연했던 배우 박유나 또한 KBS '해피투게더'에서 "김보라와 조병규가 포상휴가서 자꾸 사라졌다"고 발언해 출연자들을 깜짝 놀래켰다. 

배우 김보라는 올해 나이 25세로 2004년 KBS 드라마 '웨딩'으로 데뷔, 올해 데뷔 15년차 배우다. 배우 조병규의 나이는 23세로 알려졌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