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에미레이트항공, 유럽 노선 집중 특가 프로모션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9-03-20 15:25

에미레이트항공 A380 항공기.(사진제공=에미레이트항공)

에미레이트항공운 오는 3월 31일까지 두바이 및 유럽 40여 개 노선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인천에서 출발하는 비즈니스 및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즉흥 여행객 및 여름, 가을 휴가를 미리 계획하는 여행객 등 모든 승객들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에미레이트항공은 두바이를 중심으로 전 세계 86개국 158개 도시에 취항하고 있으며, 이번 프로모션에는 포르투갈 포르투, 독일 프랑크푸르트, 뒤셀도르프, 함부르크, 뮌헨 등 국내 여행객들에게 인기 여행지로 꼽히는 유럽 도시들이 다수 포함돼 있다.

이 중 포르투는 오는 7월 2일부터 에미레이트 항공이 주 4회 신규 취항하는 노선으로, 해당 노선에는 퍼스트 클래스 8석, 비즈니스 클래스 42석, 이코노미 클래스 310석으로 구성된 보잉 777-300ER 항공기가 투입될 예정이다. 포르투갈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이자 포트 와인의 메카로 불리는 포르투는 세계적인 여행 검색 엔진 스카이스캐너가 발표한 ‘2019년 한국인들에게 주목받을 것으로 전망되는 전 세계 여행지 5곳’ 중 한 곳으로 선정됐으며, JTBC 버스킹 예능으로 잘 알려진 ‘비긴어게인 2’ 촬영지이기도 하다.

뿐만 아니라, 에미레이트항공은 프랑스 철도공사인 SNCF와 이탈리아 철도청 트랜이탈리아(Trenitalia)와도 코드쉐어 파트너십을 체결해 프랑스 및 이탈리아를 방문하는 승객들은 더욱더 다양한 목적지로 여행할 수 있게 됐다.

에미레이트항공 승객들은 유럽 노선 외에도 A380 항공기를 타고 허브도시 두바이에서의 스톱오버를 통해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현대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도시 두바이에서는 짜릿한 놀이공원, 신나는 사막 투어, 세계적인 건축물, 아름다운 해변, 대형 쇼핑몰 등 다양한 볼거리와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에미레이트 항공은 글로벌 승차공유업체 우버(Uber)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두바이를 여행하는 승객을 대상으로 오는 6월 18일까지 무료 혹은 할인가로 두바이 공항↔목적지 간 우버 라이드를 제공한다. 이코노미 플렉스 플러스 및 이코노미 플렉스 승객들은 우버요금 기준 최대 약 3만7000원 까지의 라이드를 각각 2회 무료 및 50% 할인 금액(최대 약 1만8500원까지)으로 이용 가능하다. 해당 서비스는 에미레이트 항공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