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박희순, 아내 박예진과의 결혼 이야기 도중 '이혼'.. 무슨 일? "몇 십년 전에 이혼했다" 아내바보 모습 화제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송고시간 2019-03-20 16:47

▲배우 박희순이 아내 박예진과의 에피소드를 공개해 화제다 (사진=ⓒ네이버 영화)

배우 박희순과 아내 배우 박예진의 러브 스토리가 방송을 타면서 아직도 많은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그런 가운데 박희순과 바계진의 결혼 스토리 도중 이혼 이야기가 나왔다고 알려져 눈길이 집중되고 있다. 

배우 박희순은 배우 박예진과 지난 2014년 혼인신고를 하면서 결혼했다. 당시 박희순과 박예진의 열애 후 결혼 사실이 알려지면서 두 사람의 11살의 나이 차이는 물론 결혼식 없는 혼인 신고까지 화제가 됐었다.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 배우 박희순 (사진=ⓒSBS 홈페이지)


배우 박희순은 지난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아내 바보의 모습을 보여 많은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박희순은 지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꿈꾸던 결혼 상대로 생각하던 이상형은 유머 코드가 맞는 여자였는데 아내 박예진이 그러했다"며 "서로 같으 ㄴ것을 보며 함꼐 공감할 수 있다"고 이야기하며 박예진에 대한 애정을 표했다. 

이에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토니 엄마는 "코드가 안 맞는 사람은 빨리 이혼해서 안된다"고 이야기하면 별안간 자신의 이혼 사실을 고백했다. 토니 엄마는 "몇십년 전에 이혼이란 걸 했따. 그래도 10년 참았다가 이혼을 했다"며 울분을 토했다. 

한편 배우 박희순은 올해 나이 50살이며 박희순의 아내 박예진은 올해 나이 39살로 알려졌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