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사랑의 사다리밴드, 유성구 시각장애인협회 삼겹살 봉사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선치영기자 송고시간 2019-03-22 17:30

사랑의 사다리밴드(리더 이정제)는 22일, 달콤한 삼겹살 상대점에서 유성구 시각장애인협회(회장 김태용) 50명 회원들의 점심시간에 삼겹살 봉사로 우리 사회의 따뜻한 사랑을 전했다./아시아뉴스통신=선치영 기자

대전시 SNS 봉사단체 사랑의 사다리 밴드(리더 이정제)는 22일, 달콤한 삼겹살 상대점에서 유성구 시각장애인협회(회장 김태용) 50명 회원들의 점심시간에 삼겹살 봉사로 우리 사회의 따뜻한 사랑을 전했다.
 
이날 봉사에는 유희자 단장을 비롯한 회원 10명이 삼겹살 상차림을 준비하면서 50명의 시각장애인들에게 삼겹살을 구어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서구 도안동에 거주하는 오명옥 회원은 “오늘 시각장애인분들께 삼겹살을 구어주면서 맛있게 드시는 모습에서 행복과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서구 가장동에서 특급노래방을 운영하는 이미현 회원은 “오늘 삼겹살 봉사를 하면서 시각장애인분들과 즐겁게 대화를 하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고 말했다.
 
유성시각장애인협회 김태용 회장은 “오늘 50명의 회원들과 삼겹살 점심을 준비하면서 식사하는데 어려움이 있었는데, 사랑의 사다리 밴드 회원분들의 도움으로 삼겹살을 맛있게 먹었다”면서 감사함을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