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파주시, 임진각 평화누리에서 KBS 전국노래자랑 개최

[경기=아시아뉴스통신] 김준회기자 송고시간 2019-03-25 10:10

파주시가 4.27 판문점선언 1주년을 맞아 ‘KBS 전국노래자랑’을 유치해 임진각 평화누리에서 행사를 갖는다.사진제공=파주시

경기 파주시가 4.27 판문점선언 1주년을 맞아 ‘KBS 전국노래자랑’을 유치해 4월 23일 임진각 평화누리에서 행사를 갖는다고 22일 밝혔다.

예선은 4월 21일 파주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파주시 거주자와 기업체, 학생 등을 대상으로 4월 1일부터 16일까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받는다.

예심은 파주시민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절차와 세부일정은 파주시 홈페이지(www.paju.go.kr), 읍·면·동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5월 중 방영될 KBS 전국노래자랑 파주시편은 예심을 통과한 15명(팀)이 열띤 경쟁이 펼쳐지며, 특히 정상급 초청가수 장윤정, 홍진영, 박구윤, 구나운, 현상 등이 무대에 올라 현장에 흥을 더할 예정이다.

행사 개최지인 임진각 관광지는 분담의 아픔과 평화의 상징을 함께 갖고 있는 파주시 대표 관광지로서 그동안 파주 장단콩축제, 개성인삼축제 등으로 전국각지의 많은 관광객들을 모아왔다. 

전국노래자랑 개최로 임진각 관광지가 더욱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된다.  

최종환 파주시장은 “이번 행사로 평화통일 도시 파주시를 널리 알리고 시민들이 한마음으로 화합해 어울릴 수 있는 축제의 한마당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