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우노트래블, 이탈리아 남부투어 1박2일 … 포지타노, 카프리 제대로 즐기기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3-25 11:49

이탈리아 남부투어 1박2일 1+3 혜택
자료사진

자유여행객이 늘어나면서 개별투어를 즐기는 여행객들이 급증하고 있다. 유럽현지투어 전문 여행사 우노트래블은 지난해 이탈리아 투어 상품 매출이 늘어나면서 지난 16일 파리 몽생미셸을 포함한 현지 가이드투어 상품을 오픈했다.

로마를 출발해 남부 카프리 섬까지 포함된 남부투어 1박 2일은 10년 이상 거주한 대표가이드가 이끄는 우노트래블의 단연 1위인 인기투어상품이다. 여행객사이에 이미 정평이 나있는 이탈리아 남부투어 1박2일은 이탈리아 여행 시 꼭 가봐야 하는 추천 투어로 선정되기도 했다.

여행기간이 길지 않고 짧지만 전문적인 설명과 지루하지 않는 투어를 원하는 사람이라면 남부투어 1박 2일 선택하여 가이드와 함께 전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유적 폼페이와 아름다운 절경 아말피 코스트를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져보자.

79년 여름 단 한 번의 화산 폭발로 인해 세상에 자취를 감추고 1700년이 지나 세상에 다시 모습을 나타낸 고대 로마의 흔적이 완벽히 남아있는 고대 로마도시 폼페이. 그리고 중세의 어두웠던 역사 속에서 가장 찬란한 문명을 피웠던 남부 이탈리아의 대표 도시 나폴리와 아말피를 잇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길 "아말피 코스트"를 함께 여행하는 코스로 최고의 만족도를 자랑하는 우노트래블 이탈리아 대표 투어를 소개한다.

한편 우노트래블은 작년 인기의 힘입어 남부투어 1박 2일 투어예약 시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500명에게 1+3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혜택으로 로마 바티칸 반일오전투어(비예약제)와 우노트래블에서 출간한 유럽여행백서, 여행전문 뷰티업체와 콜라보한 선스틱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있다.

지난 16일 우노트래블은 전면 홈페이지 개편을 진행했으며, 홈페이지에 들어오는 여행자들을 위해 투어에 대한 정보를 빠르고, 쉽게 얻을 수 있도록 3월에 맞춰 새로 단장했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심플한 레이아웃으로 가독성을 높였고, PC환경은 물론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한 모바일 환경에도 최적화하였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