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갤럭시S10 5G 출시기념 아이폰액정수리비 최대 7만원가격인하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3-25 11:51

자료사진

스마트폰수리 전문 기업인 몬스터폰이 갤럭시S10 5G모델 출시 기념으로 ‘아이폰수리비’ 가격 인하를 실시하며 최대 7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 된다.

또한 업계 최초로 사용하지 않는 오래된 중고폰이나 파손폰을 반납하면 아이폰수리비 보상도 최대 2배까지 가능하다고 업체 관계자는 밝혔다.

몬스터폰은 자사의 아이폰수리 서비스 브랜드 ‘착한수리’의 취급 대상 품목인 아이폰5부터 아이폰XS MAX 까지 기존대비 최대 7만원까지 인하된 비용을 적용해 수리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금번 인하로 아이폰6액정수리비는 5만원으로,아이폰6S액정수리비는 7만원으로,아이폰7 액정수리비는 8만원으로, 내려가며, 아이폰8액정수리비는 10만원으로 , 아이폰8플러스액정수리비는 12만원으로 , 아이폰X액정수리비는 23만원으로 내려가며 , 아이폰XS , 아이폰XS Max , 아이폰XR, 모델은 예약 수리가 가능하고 모든 액정은 정품 LCD로만 사용하고 있다.

LG액정수리비는 옵티머스 G3액정수리비는 5만원 ,G4액정수리비는 6만원 , G5액정수리비는 7만원 , G6액정수리비는 10만원 , G7액정수리비는 13만원 , V20액정수리비는 9만원 ,V30액정수리비는 13만원등 시중가의 4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수리가 가능하며 V40액정수리 또한 예약을 통하여 가능하다.

아이폰,LG액정수리 외에도 , 배터리교체, 메인보드수리, 전 후면 카메라수리 , 아이폰8 , 아이폰8플러스 , 아이폰XS(텐에스)MAX , 아이폰XR 후면유리 교체도 당일수리 가능하며 , 삼성액정수리 등 스마트폰 관련 모든 수리를 진행 하고 있다.

또한 몬스터폰 성남본점 , 서울 이대점을 , 강동점을통해서 갤럭시S10 5G 모델의 개통시 8만원 상당의 선불유심을 무료로 제공하고 중고폰 보상판매 서비스까지 진행 한다고 밝혀 소비자의 부담을 덜어줄 예정이다.

몬스터폰의 아이폰액정수리비 가격인하는 서울 강남점, 대학로점, 강동점, 이대점 경기 일산점, 수원점, 및 전국 전 지점에서 동시에 실시되며, 광명,구로,가산 인근 고객들을 위하여 서울 가산/광명점을 오픈 준비 중이며, 성남본점은 택배수리까지 접수 받고 있어 실질적으로 전국을 대상으로 서비스 하고 있는 중이다.

이번 가격인하를 한 몬스터폰의 ‘착한수리’ 서비스는 아이폰수리,LG폰수리 비용을 획기적으로 저렴하게 책정하면서도 수리기간 역시 당일 내에 처리하도록 한 수리전문 브랜드로, 금번 인하로 아이폰 유저들의 액정수리비용 부담을 한층 덜게 됐다.

성남 신흥역과 수진역 사이에 위치한 몬스터폰 성남 본점은 인근 위례,송파,잠실,광주,등 서울 남부 지역 고객들의 방문이 늘고 있다고 밝혔다.

금번 인하로 새로이 결정된 아이폰 액정수리비는 몬스터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