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토이스토리4' 개봉일 확정에 예고편부터 줄거리 다나왔다.. 관전포인트는 '버니' 목소리? '겨울왕국2' 이길까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송고시간 2019-04-05 13:23

▲'토이스토리4'의 개봉일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사진=ⓒ네이버 영화)

'토이스토리4'의 개봉일이 공개되면서 '토이스토리'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토이스토리4'는 예고편부터 팬들의 마음을 짠하게 만들고 있다. '토이스토리4' 예고편에서 앤디가 등장한 것이다. 이번 '토이스토리4'에서 앤디가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관객들의 기대가 크다. 

'토이스토리4'의 줄거리는 등장인물 우디를 걱정해주던 보핍과의 과거 이야기와 러브스토리가 메인이 될 것으로 보인다. 보핍과 우디가 오랜만에 재회를 하면서 펼쳐나가는 스토리가 주목할만한 부분으로 꼽히고 있다. 



 
▲'토이스토리4'의 한 장면(사진=ⓒ네이버 영화)


또한 '토이스토리4'의 줄거리는 '보니'와 행복한 삶을 살고 있던 우디가 보니가 만든 장난감 인형 포키와 함께 낯선 곳으로 떨어지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도 담겨 있다.

'토이스토리4'의 목소리의 주인공들도 관전 포인트로 꼽히고 있다. '토이스토리4'의 키앤필은 마이클 키건이 맡았으며 '버니'와 '더키'는 '겟 아웃'과 '어스'의 감독 조던 필이 맡았다. 또한 키아누 리브스도 '토이스토리4'의 목소리에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토이스토리4'의 북미 개봉일은 6월 21일로 확정됐다. '토이스토리4'의 국내 개봉일은 6월로 알려졌는다. 보통 북미 개봉일보다 한 달 늦게 개봉하는 디즈니 및 픽사 애니메이션과 달리 국내에서도 '토이스토리4'가 6월에 개봉한다는 점에서 팬들은 '토이스토리4'의 동시 개봉일을 기대하고 있다.

'토이스토리4'의 개봉일 확정으로 '토이스토리4'가 '겨울왕국2'를 이길 수 있을지도 주목되고 있다. '겨울왕국2'는 올해 12월에 개봉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