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고등학생의 필수 급식앱 김급식, 친구추천 이벤트 실시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4-09 10:40

자료사진

고등학교 급식 정보앱 김급식이 최대 1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친구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등학생들에게 필수앱으로 자리잡은 김급식 앱을 친구와 함께 사용하기를 권장하는 취지에서 마련되었으며 이벤트를 통해 적립된 포인트는 앱 내 SHOP 메뉴에서 금액대에 맞는 기프티콘으로 자유롭게 교환할 수 있다.

친구의 소개로 김급식을 다운 받으면 본인은 물론 소개한 친구에게도 500포인트를 제공한다. 매달 친구들에게 김급식을 가장 많이 소개한 3명에게는 1만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김급식 앱 내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소개해준 친구의 닉네임만 입력하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기프티콘 교환은 교환처와 상품을 선택하여 교환할 수 있으며 교환 즉시 바로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김급식을 이용하는 많은 고등학생들이 활용을 하고 있다.

김급식 앱 관계자는 “중간고사를 앞두고 학업에 지친 고등학생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친구와 오늘 나올 급식 이야기도 나누고 포인트 혜택도 챙겨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누적 다운로드 350만 건을 자랑하는 김급식은 전국 99.7%가 넘는 고등학교의 급식 정보는 물론 날씨정보, DIY 시간표, D-DAY 기능으로 학교생활의 편의도 제공하는 앱이다. 또한 상식과 재미로 가득 찬 채널서비스와 포인트 이벤트 및 무료 초대권 등 다양한 컨텐츠도 즐길 수 있다.

김급식 친구추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글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김급식 앱을 다운로드 한 후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