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7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오케이유학센터 전세계 해외영어캠프 설명회 개최 실시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4-09 12:06

자료사진

해외영어캠프 전문 OK유학센터에서는 2019년도 여름방학 해외영어캠프 6개국 캠프를 진행하기 위한 설명회를 실시를 한다고 한다.

싱가폴 영어캠프, 말레이시아 영어캠프, 호주영어캠프, 미국영어캠프, 캐나다영어캠프로 구분이 되며, 이미 10회이상 국가별 진행을 해왔기 때문에 부모님과 자녀의 니즈를 충분히 고려하여 안전하고 효율적인 캠프를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OK 오케이유학센터 캠프는 한국에서 인솔자가 동행하여, 현지 출국후 24시간 밀착형 케어 서비스가 진행이 되며 출국과 동시에 SNS를 통한 24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OK 오케이유학센터 캠프는 타 캠프와 달리, 출국전후 1:1 화상영어를 제공하여 사후관리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특징이 있다. 또한 추후 영어권 국가로 유학 및 조기유학시 해외 센터가 구축이 되어 지속적인 아이들의 미래에 대해서 상담 및 케어서비스가 가능하다고 한다.

또한 OK 오케이유학센터는 출국전 동기부여 시스템을 개발하여 아이들에게 가장 중요한 가족의 소중함, 자아정체성, 왜 캠프를 가는지? 왜 영어를 배워야 하는지? 꿈은 무엇인지? 에 대한 확실한 Motivation을 준비한다고 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오케이유학센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할 수가 있다고 한다. 4월말까지 접수시 얼리버드 특가가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