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4월 20일 토요일

"졌잘싸" 맨유-바르셀로나, 메시 자책골에도 응원..아약스-유벤투스 경기 후 챔피언스리그(챔스) 대진표+경기일정은?

(아시아뉴스통신= 정지원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4월 11일 07시 45분

▲맨유와 바르셀로나 챔피언스리그(챔스) 8강전이 펼쳐졌다(사진=ⓒ맨유 트위터)

오늘(11일) 있었던 2018-19 UEFA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 맨유-바르셀로나, 아약스-유벤투스의 경기는 해외축구팬들에게 짜릿함을 덜 안겼다는 평이 잇따르고 있다. 바르셀로나는 맨유를 자책골로 승리를 거뒀고, 유벤투스와 아약스는 1-1로 무승부를 거뒀다. 

챔피언스리그(챔스) 8강전 1차전 맨유-바르셀로나의 경기에서 메시는 역시 레전드라는 말에 걸맞게 절묘한 크로스로 루이스 수아레스의 헤더 슈팅에 도움을 줬다. 이 공은 루크 쇼의 몸에 맞았고 바로 맨유의 골로 연결됐다. 해외축구팬들이 생각지도 못한 자책골이었다. 

물론 맨유의 자책골은 루크 쇼가 만들었지만 근본 원인은 메시에 있다는 전문가들의 평가가 보이고 있다. 

그래도 대부분의 해외축구팬들은 바르셀로나에 대한 맨유의 활약에 "졌지만 잘싸웠다", "그래도 대만족" 등이라는 의견을 보내고 있다. 


 
▲챔피언스리그(챔스) 8강 대진표 및 경기일정(사진=ⓒ네이버)


한편 챔피언스리그(챔스) 8강전 1차전 아약스-유벤투스에서는 유벤투스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전반 45분에 첫 골을 넣으며 승전포를 울리는 듯 했다. 하지만 후반 1분 아약스 공격수 다비드 네레스가 동점골을 터트려 1-1 무승부가 됐다. 

챔피언스리그(챔스) 8강전 1차전 맨유-바르셀로나, 아약스-유벤투스의 경기 결과 챔피언스리그 8강 대진표를 보면 바르셀로나와 맨유, 유벤투스와 아약스는 2차전을 한 번 더 치를 예정이다. 챔피언스리그(챔스) 바르셀로나와 맨유의 8강전 2차전 경기와 유벤투스와 아약스의 8강전 2차전 경기는 17일(수)에 치뤄질 예정이다. 

한편 포르투와 리버풀의 경기, 맨시티와 토트넘의 챔피언스리그(챔스) 8강전 2차전은 18일(목)에 열릴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