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모락모락 김이나는 주방놀이 '베이베홈키친', 롯데홈쇼핑 첫 런칭 방송 완판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4-11 19:16

자료사진

프리미엄 유아브랜드 러본(LUVON)의 모락모락 김이나는 주방놀이 '베이베홈키친'의 시그니처 코랄핑크가 지난 10일 롯데홈쇼핑 단독 런칭 첫 방송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러본(LUVON)이 롯데홈쇼핑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 주방놀이 완구 ‘베이베홈키친’은 시그니처, 컴팩트 2가지 모델로 시그니처 65p, 컴팩트 43p로 구성되었으며, 시그니처의 사이즈가 더 큰 것이 특징이다.

주방놀이 완구로 가스레인지에서 모락모락 김이 나오는 기능을 추가했으며, 가스레인지에서 보글보글 찌개 끓는 소리와 지글지글 튀기는 소리까지 나오며, 깜빡깜빡 라이트도 나와 어린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싱크대에서 실제로 물이 나오는데 순환식으로 물을 한번만 넣어줘도 지속 사용이 가능하며, 뮤직박스(시그니처 12가지/컴팩트 7가지 음악)를 통해 실제와 같은 가스레인지 후드 소리 표현까지 가능하다.

엄마의 로망을 실현할 수 있는 최신 트렌드의 컬러와 디자인을 바탕으로 아이들에게 차별화된 놀이공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직접 메뉴판도 쓸 수 있고 과일 가르기, 요리시간 설정(시그니처 only) 등의 다양한 기능이 포함되었다. 

인테리어 목적으로 아이들이 흥미를 느끼지 못하는 주방 놀이에서 벗어나 아이들이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알찬 구성으로, 역할 놀이를 통한 사회성 증가 및 주방놀이 기구들을 사용한 감각 놀이를 통한 소근육 발달, 창의력 증가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아이들과 부모들로부터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러본(LUVON) 관계자는 “홈쇼핑 첫 방송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 덕분에 완판이 되어 기쁘며,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많은 고객들의 요청으로 빠른 시일 내에 2차 방송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유아 완구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방놀이 완구 '베이베홈키친'은 현재 러본몰을 통해서 주문이 가능하며, 베이베홈키친 및 기타 러본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러본 인스타그램 및 블로그, 러본몰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