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플로디' 부착과 탈착이 자유로운 붙이는네일 “플라디아이” 출시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4-12 19:44

(사진제공=플로디)

셀프 네일아트 열풍에 많은 여성들이 네일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그중 셀프로 간편하게 붙이는 네일 제품이 인기이다. 붙이는네일은 크게 두 가지 종류로 나눌 수 있는데 붙이는 젤네일팁 방식과 네일스티커 방식이 있다. 이에 여러 네일 업체들이 수많은 제품들을 쏟아내고 있다.

붙이는 인조팁 제품은 네일스티커 제품에 비해 사용이 비교적 간편하며 이상적으로 형성된 팁의 모양을 그대로 적용하므로 외관적인 장점을 지니고 있다.

셀프네일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올 3월 1일 '플로디'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2019 플라디아이 네일센스 컬랙션을 출시하였다.

2019 네일센스 컬랙션은 셀프 네일 브랜드 '플로디'가 개발 단계부터 참여해 선정한 독창적이고 트렌디한 스타일에 인조팁의 특수소재 적용과 포장용기의 디자인 특허 등 기술력이 더해진 제품이다. 기존 제품의 액체 접착제 사용 방식이 아닌 투명젤탭을 이용하는 부착방식이라 손톱 손상이 없어 SGS 시험 기관의 유해 물질 함유 시험을 통해 제품 안전성을 입증받았다.

이뿐만 아니라 팁의 제거 시 리무버 필요 없이 손쉽게 할 수 있으며 부착과 탈착이 자유로워 재사용이 가능하다. 마치 화장을 지우듯이 부착된 팁을 휴식을 위해서 탈착한 후 사용 시 다시 부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부드럽고 얇은 팁은 선명한 컬러와 광택 그리고 보석이 장식되어 있어 셀프네일 시 별도의 젤코팅이나 파츠 작업이 필요 없다.

2019 플라디아이 네일센스 컬랙션은 니트의 질감과 플라워 패턴을 주제로 한 패브릭 컬랙션 8종, 최근 유행하는 호피 컬랙션 4종, 크리스털 장식이 돋보이는 아름다운 프리미엄 컬랙션 6종, 여름철 여성들의 발을 멋지게 꾸며주는 페디 컬랙션 4종을 선보이고 있다.

4월, 개강을 맞이한 대학생들이 새 옷을 장만하는 등의 외모 변화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

또한, 꽃샘추위가 물러가고 따뜻한 봄의 향기가 묻어 나오는 계절에 완벽한 변신을 위해 손톱과 여름철 발톱까지 트렌디하고 센스 있게 마무리한다면 패션의 완성도는 더해질 것이다.

한편, 젤네일 제조사 '플로디'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구매 문의는 업체 페이스북이나 네이버 쇼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