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수원가구거리 엘엠지 소파, 매트리스 반값할인 행사 진행해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4-13 10:00

자료사진

4-6월은 웨딩과 이사 성수기 시즌으로 신혼부부와 입주민들이 가구를 새로 마련하기 위해 가구매장을 찾고 있는데, 요즘 소비자들은 가구를 살때에 가격뿐만 아니라 성능과 자재 등 내구성도 꼼꼼하게 따진 후 구매한다.

이러한 가구 가성비를 모두 다 충족하는 곳이 바로 엘엠지코리아이다. 수원가구거리 근방에 있는 엘엠지코리아는 유통대상을 지난 2년간 받아오면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매장 중 한 곳으로, 봄맞이 온라인 오픈행사를 통해 소파와 매트리스 등 수십가지 종류의 기능성원단과 친환경 제품 전시품들을 모두 다 반값에 할인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관리가 편하고 진드기가 서식할 수 없는 소재로 위생적이라는 점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고급스러운 아쿠아클린 4인용 소파와 샤무드, 카우치 쇼파도 100만원 중반, 후반대에 판매하고 있고 매트리스를 구매할 경우 침대 프레임까지 공짜로 증정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발길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특히, 엘엠지코리아는 가성비, 안전성을 모두 갖춘 자체제작 매트리스가 이목을 끌고 있는데, 엘엠지 매트리스는 친환경자재로 제작되어 라돈 및 자재 검사에서 안전성을 입증했을 뿐만 아니라, 4세대 무중력 친환경 매트리스로 의료진과 고객들의 불편함을 고려하여 제작한 침대매트리스이다.

자체제작 매트리스가격은 60만원대부터이며, 직접 개발하고 내구성이 튼튼하며, 편안함을 느끼게 해준다는 평가에 비해 가격이 저렴한데, 소비자들의 부담을 최소화하기위해 직제조, 직유통으로 가격을 낮추었다.  

수원가구단지 엘엠지코리아는 자체제작 매트리스 뿐만 아니라 침대추천 제품인 수입매트리스 템퍼침대, 씰리침대, 스턴스앤포서터, 템퍼페딕, 라텍스매트리스,  메모리폼매트리스 등 인기있는 매트리스직구, 미국매트리스 브랜드들이 전시하고 있는데, 모션베드, 접이식매트리스, 토퍼, 싱글매트리스, 퀸사이즈침대, 패밀리침대 등 다양한 사이즈와 종류의 침대를 구경할 수 있고 모든 제품을 다른 브랜드 매장에 비해 훨씬 저렴하게 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신혼가구추천 제품으로 인기가 높은 아쿠아클린소파, 샤무드소파, 카우치소파, 리클라이너쇼파 등 다양한 친환경소파를 만날 수 있어 수원가구거리 가구매장 엘엠지코리아는 고객들이 다양한 쇼파, 침대, 침대프레임을 한눈에 보고 만지면서 확인할 수 있도록 전시해놓아 브랜드가구들을 각각 비교하고 구매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맞춤 가구매장으로 알려져있다. 

엘엠지코리아는 수원가구거리, 동탄가구거리와 용인가구거리, 용인가구단지 근처에 위치해 있어 저렴한 가구들을 찾는 이들에게 주목할 매장이며, 용인시 기흥구 공세동 478 에 위치해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