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4월 20일 토요일

이청아 이기우 결별없다 6년째 공개 연애 중…"스키팀에서 호감" 두 사람 나이 차이는?

(아시아뉴스통신= 이하얀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4월 13일 23시 20분

▲6년째 연애중인 이청아 이기우 커플(사진=ⓒ온라인커뮤니티)
배우 이청아가 13일 ‘전지적 참견 시점’에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올해 나이 36세인 이청아는 지난 2013년부터 배우 이기우와 공개연애 중이다. 이기우는 올해 나이 39세로 두 사람은 3살 나이 차이가 난다. 두 사람은 2011년 tvN '꽃미남 라면가게'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과거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이기우는 “이청아를 먼저 꼬셨다”고 밝혀 주위를 웃음 짓게 했다. 이에 김지석은 “연애 중임을 밝히지 않았을 때 이청아가 스키를 타다가 넘어졌다. 그걸 이기우에게 알려주자 드라마처럼 달려가서 이청아를 둘러업더라”며 두 사람의 일화를 깜짝 고백하기도 했다.
 
두 사람은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연인을 언급하며 달달한 연애를 이어오고 있다. 이에 결혼설도 모락모락 피어나는 상황.
 
최근 ‘아모르파티’에 등장한 이청아 아버지는 “예전엔 부모가 결혼시켰지만 지금은 아니다. 주제넘게 나의 고정화된 사고만으로 ‘너는 왜 결혼 안하니’라고 물어선 안된다”고 언급했다. 이에 이청아는 “아버지가 정말 안물어보신다. ‘네 인상은 네 거야’라고 하신다”고 설명하기도 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