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6월 25일 화요일

잔나비 최정훈, 형이 매니저? 훈남 외모에 여자친구 부터 집안까지 화제, "부모님이 좋아하셨다.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4월 14일 11시 53분

▲잔나비 최정훈과 형(사진=ⓒ잔나비 인스타그램)

밴드 잔나비의 보컬 최정훈의 형이 매니저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잔나비 최정훈은 라디오 방송을 통해 형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최정훈은 "부모님이 좋아하셨다"고 형에 대해 회상했다. 

잔나비 최정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형과의 어린시절 사진을 올리며 형의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기도 했다. 잔나비 최정훈과 형의 어린시절 비주얼에 팬들은 "여자친구 있어요?", "진짜 잘생겼다", "어릴 때부터 훈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잔나비 최정훈의 학력도 화제가 됐다. 잔나비 최정훈은 음악을 하려면 공부도 열심히 해야 한다는 집안 부모님의 의견을 따라 학창시절에는 학업에 매진했다고 전해지고 있다.


 
▲잔나비 최정훈(사진=ⓒ잔나비 인스타그램)


잔나비 최정훈은 경희대학교 경영학과 수시에 합격했으며 학창시절에는 전교 6등까지 한 것으로 전해져 팬들에게 큰 화제가 됐다. 

잔나비 최정훈은 올해 28세로 고등학교는 아탑고등학교를 졸업해 경희대학교 경영학과는 휴학중에 있다.

잔나비 최정훈은 FNC엔터테인먼트 연습생이었으나 김보형의 밴드에 초대돼 회사를 나와 잔나비 밴드의 리드보컬로 활동하게 됐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