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서울 웨딩박람회 스드메스몰웨딩 77가격보장 라파엘웨딩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4-14 13:00

자료사진

라파엘웨딩이 메이크업에 본식사진까지 포함된 스드메 비용을 77가격대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라파엘웨딩은 고객과의 신뢰를 위해 스드메패키지 계약하기 전에 웨딩드레스 선 피팅 제도 실시하고 있다. 이 제도는 계약 전 웨딩드레스를 즉석에서 피팅한 후 마음에 들 때 계약할 수 있도록 하는 라파엘웨딩의 특별한 혜택이자 예비 부부들의 편의성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웨딩드레스 1차 피팅과 2차 피팅을 통해서 더 신중하게 웨딩드레스를 고를 수 있게 도와주며, 다른 신부의 웨딩드레스 제작 및 헤어, 메이크업 과정을 직접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77만원대 스드메패키지는 본식 웨딩드레스 1벌, 신부메이크업 2번, 부케 및 턱시도 제공, 스튜디오사진포함 스냅사진 (11x14) 20p+원판 10p, 본식 원판사진 부모님용(11x14) 10p, 앨범 2권, 30p 합본 앨범 1권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렇듯 압구정 웨딩샵 라파엘웨딩은 가성비 좋은 스드메패키지를 제공하여 예신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라파엘웨딩 원장은 "상담 오기전에 세부적인 내용을 타업체들과 비교해보는게 좋다"고 말했다. 

모든 스드메패키지는 '웨딩샵 웨딩컨설팅'의 중간 유통비용이 빠진 상품이며 여타 패키지들과 비교했을때 스드메가격이 저렴하고 빠르게 결혼준비가 가능하다. 특히 패키지는웨딩드레스 40년 전통의 웨딩샵에서 진행된다. 

한편 이번 이벤트를 계획한 압구정동 라파엘웨딩 김라파엘운영자는 ‘KBS 무한지대큐 339회’와 ‘SBS 모닝와이드’ 등 각종 공중파 방송에서 웨딩드레스 제작의 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다.

웨딩컨설팅 '라파엘웨딩' 이벤트 자세한 내용을 네이버검색창에 '다이렉트 스드메 라파엘웨딩' 인터넷 카페를 통해서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를 할 수 있다. 또한 서울지역 웨딩홀 한복대여 폐백음식 등도 추천 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