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생활의달인' 의정부 오징어 김밥 달인, 그 비싼 것이 가득, 어디? "그냥 지나칠 수 없다" 강릉초밥+야구배트 달인까지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송고시간 2019-04-15 21:20

▲'생활의 달인'에서 소개된 오징어 김밥 (사진=ⓒ'엄마김밥' 네이버 플레이스)

SBS '생활의 달인'에서 맛깔나는 오징어 김밥을 만드는 달인이 소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생활의 달인'에서는 오징어가 가득 들어간 매콤한 오징어 김밥을 만든느 달인을 찾아갔다. 

'생활의 달인' 오징어 김밥의 달인 맛집은 경기도 의정부에 위치해 있었다. '생활의 달인'에서 소개된 오징어김밥은 매콤한 오징어 볶음이 들어가 있으며 사람 팔뚝만한 굵기를 자랑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생활의 달인' 오징어 김밥을 맛본 사람들은 "쫀득쫀득하고 씹히는 속이 꽉차 대박이다",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맛이다" 등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 '생활의 달인' 오징어 김밥은 한 번 맛보면 포장은 저절로 할 정도로 인기라고 전해진다.


 
▲'생활의 달인'에서 소개된 강릉 초밥의 달인 (사진=ⓒ'스시코우' 망고플레이트)


이어 '생활의 달인'에서 소개된 야구배트의 달인과 강릉 초밥의 달인도 주목받고 있다. '생활의 달인' 야구배트의 달인은 부산 사하구에 위치한 것으로 알려졌다. 

'생활의 달인' 강릉 초밥의 달인은 생와사비를 손님들에게 직접 갈아주면서 초밥 코스를 시작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생활의 달인' 강릉 초밥의 달인 맛집의 초밥은 연하고 쫄깃한 회의 식감과 초밥의 밥이 어우러지면서 극강의 맛을 자랑한다고 알려졌다. 

'생활의 달인' 맛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SBS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