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악녀일기' 에이미와 출연했던 김바니 근황에 '달라졌다!'.. 에이미가 결혼 전제로 연애한 사람 누구?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송고시간 2019-04-16 15:36

▲'악녀일기'에서 에이미와 출연했던 김바니(사진=ⓒ김바니 인스타그램)

프로포폴 투약 혐의로 집행유예 선고를 받은 에이미(나이 38세)의 근황이 공개되면서 에이미와 함께 과거 '악녀일기' 방송에 출연했던 김바니의 근황을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다. 

예능 '악녀일기5'는 당시 올리브TV에서 방송됐으며 에이미와 김바니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악녀일기'에서 에이미는 으리으리한 집을 공개하며 한국판 패리스 힐튼 같은 이미지로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예능 '악녀일기'에 출연했던 김바니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일상을 팬들과 공유하며 근황을 소개하고 있다. '악녀일기'에 출연했던 김바니는 과거 통통했던 얼굴과는 상반되는 V라인의 얼굴과 가녀린 몸매, 특유의 패션센스로 여성들의 시선을 이끌고 있다. 

김바니는 '악녀일기' 출연 당시 엄친딸과 악녀의 이미지를 동시에 가지며 많은 팬들을 끌어 모았다. 이후 김바니는 인플루언서로서 많은 행사에 참석하며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김바니의 올해 나이는 32세로 알려졌다.



 
▲'악녀일기'에서의 에이미(사진=ⓒOlive TV)


한편 '악녀일기'에 출연했던 에이미는 지난 2017년 10살 연하의 한국인 남자친구와 결혼 전제로 열애중이라고 알려 화제가 됐다. 에이미와 결혼을 전제로 열애중인 남자친구는 한국 국적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에이미는 결혼할 예비신랑에 대해 “예비신랑은 한국에서 방송인 생활을 하던 시기부터 꾸준히 연락을 취해 온 사이”라며 “이후 연인이 됐고 곧 결혼할 계획이다. 올해 말이나 새해 연초 결혼하기 위해 준비 중이다”라고 이야기하기도 했다. 

에이미는 2015년 11월 출국명령처분 취소소송 항소심 선고 공판에서 기각 판결을 받아 한 달 만인 그해 12월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추방된 바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