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허리근육강화운동법 효과적인 방법으로 떠오른 디스크바이크 원리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9-04-17 09:27

(사진제공=허리통증 119)

올바르지 못한 자세로 어린 나이부터 허리 통증을 호소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 현대인들의 앉아만 있는 생활습관으로 우리 부모님들 뿐 아니라 아이들부터 허리통증으로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허리근육강화로 통증을 해소하는 방법을 제시한 업체가 있어 화제다. ‘허리통증119’사에서 디스크바이크 원리를 이용하여 제작한 GDX시리즈가 그것이다. 이번 단점을 보완한 GDX5는 허리가 아픈 중증환자들에게 판매되어 왔다. GDX는 허리근육강화운동법 중 디스크바이크 원리를 이용한 상품으로 골반교정 운동, 키 성장촉진 운동, 디스크 탈출증 운동, 요실금 운동 등의 운동효과를 누릴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허리통증 119의 관계자는 “허리근력이 강하면 통증해소로 건강한 허리가 될 수 있다”며, “대둔근, 복직근, 기립근, 요방형근 등 허리통증의 원인이 되는 근육들을 GDX5의 스스로 허리근육강화운동법으로 강화시켜주어 허리통증을 완화할 수 있고, 허리통증이 극심한 환자와 노약자도 할 수 있어서 건강한 척추를 만드는 재활 효과도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통증 없이 편안하게 누워서 운동할 수 있도록 개발된 스파인 케어시스템으로 척추스트레칭을 통해서 척추 주변 근육과 인대를 강해지도록 만들어진 기구로 인체공학적 설계로 허리통증이 심한 중환자도 편안하게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 졌다.

허리통증 119의 신제품 GDX5는 스마트스토어, 허리통증 119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 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