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6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오띠모웨딩 본식 사진 포함한 스드메 툭가 행사 진행해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9-04-17 09:54

(사진제공=라파엘웨딩)

스드메 특가 행사를 주관하는 김라파엘 디자이너는 KBS SBS TV에 방송된 웨딩드레스 잘만드는 디자이너로 신부들과의 약속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거품없는 결혼준비를 실천하고 있다고 밝혔다.

웨딩드레스 만드는 압구정동 오띠모웨딩 [현 라파엘웨딩샵]는 스드메 재능기부 특가를 진행한다. 드라이비용만 남기는 70만원대 특가와 본식사진 원판 스냅포함 행사를 출시했다.

오띠모웨딩은 스드메 견적 내용인 웨딩드레스 수준, 메이크업 수준, 추가비를 비교 후 스드메업체를 선택해야 한다고 조언하고 결혼준비 무료 컨설팅을 해주고 있다고 전했다. 

압구정동 오띠모웨딩에서 진행하는 스드메 재능기부 이벤트 77특가 내용은 본식 깨끗한웨딩드레스1벌, 메이크업원장급2번, 스튜디오촬영, 본식사진원판 스냅사진 일체포함된 상품이다.
스튜디오사진이나 웨딩드레스 신경 쓴다면 스드메 90만원대 패키지를 이용하면된다. 당일 계약 시 10만원 할인 행사도 병행하고 있다.

라파엘웨딩 스드메는 스드메 계약하기 전에 본식날 입을 웨딩드레스 "선" 피팅후 마음에 드는 웨딩드레스가 있을 때 계약을 받는 곳으로 철저하게 고객과 업체의 교감이 맞을 때 계약을 받는 직거래 스드메업체이다. 

한편 라파엘웨딩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라파엘 카페를 통해서 스드메공동구매 특가이벤트 내용을 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