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차이슨무선청소기 비교?…‘디베아D250맥스’, 헤파필터 탑재로 강력한 흡입력 선사해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4-17 17:24

(사진제공=차이슨무선청소기)

무선청소기는 유선청소기 못지않은 성능과 편리함으로 많은 이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바쁜 현대인들의 가사노동을 덜어줘 수요가 나날이 상승하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차이슨무선청소기는 합리적인 가격과 월등한 기능을 보유해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일각에서는 흡입력과 전력량 등의 문제로 인해 무선청소기 구매를 망설이는 이들도 많다. 좋은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는 무선청소기 추천, 무선청소기 비교 등을 따져보는 것이 좋으며 각각 성능이 어떠한지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

시중에는 디베아 d18, dw200, x10, x10 플러스 등 다양한 무선청소기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이 가운데, 기존의 무선청소기 문제점을 보완한 제품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더나은세상에서 판매되는 ‘차이슨무선청소기 디베아D250맥스’다.

디베아D250맥스는 헤파필터 탑재로 18,000pa의 강력한 흡입력을 선보이고 있다. 자동 속도 증가로 편리한 사용을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초절전형 에너지소비율로 부담 없이 사용을 할 수 있다.

차이슨무선청소기 디베아D250맥스는 큰 소음이 발생하지 않아 조용한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위아래 회전하는 브러쉬로 구석구석 쾌적한 실내 환경을 만들 수 있다. 여기에 전용 침구 브러쉬로 집 먼지 진드기를 제거하고 있으며 무선청소기 비교 제품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특히 차이슨무선청소기 디베아D250맥스는 가지각색의 브러쉬로 주어진 환경에 맞게 청소를 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새로운 소프트롤러 연결호수가 추가된 구성과 사이클론 시스템 대형 흡입구 기능으로 타제품과 비교해도 월등한 성능을 선보이고 있다.

더욱 눈여겨볼 것은 더나은세상에서 판매되는 차이슨무선청소기 디베아D250맥스는 고성능 리튬 배터리로 배터리 및 사용 시간에 제한이 생기지 않는다는 점이다. 제품 구입 후 불만족 시 100% 환불을 보장하고 있으며 KC안전인증서와 전자파적합성적서 등 각종 인증서를 통해 안전성을 입증받은 바 있다.

더나은세상 차이슨무선청소기 관계자는 “무선청소기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디베아 d18, dw200, x10, x10 플러스 등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좋은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서는 배터리, 흡입력, 사용시간 등을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며, “디베아D250맥스는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고성능 리튬 배터리로 사용 시간에 대한 문제가 생기지 않는다”고 전했다.

한편 더나은세상에서는 출시기념이벤트를 실시 중이며 본 제품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디베아 침구브러쉬와 디베아 원목거치대를 무료 증정하고 있으며 제품 구입 후 불만족 시 100% 환불을 보장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더나은세상’ 스토어팜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