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인천창업지원 멘토링을 통한 사업계획서 완성 프로젝트 'ICCE 창업스쿨 7기 교육생 모집‘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9-04-18 10:47

(사진제공=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인천 창업지원본부를 운영하는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성공적이고 지속가능한 창업을 위한 창업자 맞춤형 멘토링으로 개인별 사업계획서를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는 2019년 상반기 ICCE 창업스쿨 7기 개최한다.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가 예비창업자 및 초기 창업자의 비즈니스 모델부터 사업계획서 발표평가와 후속 사업화연계까지 통합 창업교육 프로그램 'ICCE 창업스쿨 (7기)'에 참여할 교육생을 5월6일까지 모집한다.

'ICCE 창업스쿨'은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 및 업력 3년 이내의 초기 창업자 중 25명의 교육생을 모집·선발하여 사업계획서 작성, 창업 관련 멘토링 및 네트워킹 등을 지원하는 통합 사업계획서 완성 프로그램으로, 5월 13일(월)~6월 8일(일)까지 4주 8일 간의 창업교육과정과 이후 6월 7일~8일 1박 2일 간의 사업계획서 발표 평가를 위한 워크숍으로 진행된다.

또한 데모데이를 통해 사업계획서 발표 대회를 개최하고, 우수 교육생을 선발하여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장 명의의 상장 및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우수한 교육생에게는 센터 보육기업 추천 기회, 컨설팅 등 다양한 후속 사업화 연계 지원을 해 주고, 이를 통해 성공적인 창업자로 육성할 계획이다.

모든 과정은 무료로 진행되며, 모집인원은 25명으로 지역에 상관없이 벤처, 기술, 지식서비스 관련 우수 창업 아이템을 갖고 있는 예비창업자 및 3년 이내 기창업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5월 6일(월)까지 참가 신청서를 접수받으며, 신청서 양식은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인천창업지원 담당자에게 연락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