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7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파주 템퍼매트리스전문 나무279, 운정가구단지 단독, 템퍼 8주년 기념 할인 및 신혼세트 할인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9-04-18 12:00

자료사진.(사진제공=나무279)

파주 운정가구단지 나무279는 4월과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20대부터 40대까지 젊은 예비신혼부부에게 신혼가구로 관심을 받고있는 북유럽원목가구 패키지를 최대 50%까지 할인 받으며 구매할 수 있는 감사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동시에 템퍼 공식 판매점에서 진행할 수 있는 템퍼매트리스 최대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템퍼매트리스 할인 행사는 템퍼 창립 8주년 기념 The Great Anniversary 할인 행사로 수입 템퍼매트리스 신상품을 최대 30%까지 할인 받을 수가 있으며 모션베드 또한 할인 혜택을 받으며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구매 모델의 따라 템퍼베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파주 운정가구단지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템퍼 이외에도 독일과 이태리 그리고 미국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로 인기 있는 페르도미어, 슬럼버, 베드보스, 다이아몬드, 슬립279 등의 모델까지 할인 행사 상품으로 적용 하였으며 우수한 품질의 원목을 적용한 북유럽원목가구 신혼가구패키지를 최대 50%까지 할인 받으며 구매할 수 있다.

신혼가구패키지 기본 구성은 원목침대, 화장대, 장롱, 거실장, 거실쇼파로 구성되어 있으며 행사 상품은 총 3가지 모델로 구성되어 있어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는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업체 관계자는 "4월과 5월은 결혼을 준비하는 소비자도 많지만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로 인해 입주가구를 고민하는 소비자도 많다. 최근, 신흥덕롯데캐슬레이시티, 남양주별내행복주택, 시흥목감호반베르디움5차, 항동하버라인 등으로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많은 만큼 입주가구와 신혼가구 그리고 수입 매트리스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할인 행사를 이용하면 신상품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