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6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부산대 소유헤어 “붙임머리 시술, 실력 검증된 곳에서 하는 것 중요”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4-18 12:11

(사진제공=소유헤어)

완연한 봄에 접어들면서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짧은 머리일 경우 헤어스타일 변화에 한계가 있는데, 붙임머리시술은 빠른 시간 안에 긴 머리가 될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부산 붙임머리 시술로 유명한 부산대미용실 ‘소유헤어’에도 붙임머리시술을 원하는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소유헤어 이병규 대표는 “실력이 검증되지 않은 곳에서 붙임머리 시술을 받을 경우 다양한 부작용이 나타날 수도 있다”며, “붙임머리는 가격이 저렴하면 저렴한 이유가 있다. 리터치나 드라이 등을 할 때 곤혹스러운 경우가 많이 생길 것”이라고 설명했다.

소유헤어는 붙임머리 외에도 아이롱펌, 복구매직, 복구펌 등의 수제펌 시술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스킬땋기법, 트위스트법으로 붙임머리를 진행하는 예약전문점 소유헤어는 첫 붙임머리 시술 시, 뿌리염색이나 검은색 염색을 서비스로 진행하고 있어 금전적으로 이익이 된다는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소유헤어에서 시술한 붙임머리는 제거할 때 추가비용이 없다는 큰 장점이 있기 때문에 부산대 학생들을 비롯한 많은 사람들에게 서비스 좋은 ‘부산대 붙임머리 미용실’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

소유헤어의 또 다른 강점인 아이롱펌은 성별 관계 없이 다운펌, 볼륨펌, 아이롱뿌리펌으로 진행된다. 아이롱펌은 드라이로 건조만 해도 헤어스타일이 잡히는 매직 같은 펌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부산 아이롱펌, 부산 아이롱다운펌 잘하는 곳으로도 알려지며, 부산대 아이롱펌(아이롱다운펌) 전문 미용실로 사랑 받고 있다.

부산대 아이롱펌 및 붙임머리 전문 미용실인 소유헤어의 이병규 대표와 실장은 “아이롱펌 전문가로서 항상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