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닥터 프리즈너 몇부작? 프리즈너뜻 뭐길래 ‘눈길’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1위 ‘경사’ 화제성↑

[=아시아뉴스통신] 신빛나라기자 송고시간 2019-04-18 22:00

▲ '닫터 프리즈너' 대표사진(사진=ⓒ KBS 홈페이지)
KBS2 채널에서 방영하는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가 회를 거듭할수록 화제성을 더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앞선 방송에서는 선민식(김병철 분)이 체포됐으며 한소금(권나라 분)이 드디어 이재준(최원영 분)의 정체를 알게 되면서 극의 몰입을 더했다.
 
극의 전개가 급물살을 타면서 많은 시청자들은 과연 ‘닥터 프리즈너’가 몇 부작인지 그 종영 시기를 궁금해하고 있다. KBS2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는 총 32부작으로 편성됐다. 오늘(18일) 19회와 20회를 방영하면 종영까지 약 3주 만을 남겨둔 셈이다.
 
▲'닥터 프리즈너'에 출연중인 배우 남궁민 (사진=ⓒ 온라인커뮤니티)
한편 제목 속 ‘프리즈너’의 뜻은 수감자라는 의미로, 교도소의 의료과장이 된 나이제(남궁민 분)을 닥터 프리즈너라 칭하는 것이다.
 
한편 ‘닥터 프리즈너’ 시청률은 지난 화 14.5%(닐슨코리아 제공)를 기록해 여전히 압도적인 차이로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1위를 거머쥐었다.
 
‘닥터 프리즈너’는 신개념 감옥 메디컬 서스펜스 장르 드라마로, ‘믿고 보는 배우’ 남궁민을 비롯해 김병철, 최원영, 권나라 등이 열연을 펼치고 있다.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 KBS2 채널에서 방송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