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홀가분 베이비페어 with 코베’에서 아쿠아토 50% 특별 할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4-19 11:16

자료사진.(사진제공=코베)

이번 달 25일부터 28일까지 경기도 일산시 킨텍스에서 ‘코베 베이비페어’가 삼성카드의 협찬을 받아 ‘홀가분 베이비페어 with 코베’로 진행된다. 천연 바다 성분 베이비케어로 알려진 아쿠아토도 다양한 인기 상품을 할인 된 가격으로 제공 할 예정이다.

아쿠아토 로션, 크림에는 R&D 아기피부연구소에서 직접 만든 미역귀 추출물 ‘후코이단’ 성분, 판테놀 등의 천연 바다 성분이 들어있어 연약한 피부에 보습을 해주는 동시에 보호막을 만들어준다. 특히 후코이단은 바다 속의 거센 파도나 돌덩이로부터 얻게 되는 상처를 치유해주는 미역귀의 끈적한 성분으로, 치유 능력이 부족한 아이들에게 치유 능력과 면역력을 제공한다.

또한 촉촉한 발림성과 빠른 흡수력을 가진 아쿠아토 선로션은 촉촉한 발림성과 빠른 흡수로 야외 활동 시 수시로 발라주면 자외선 차단에 효과적이다. 뿐만 아니라 로션 제형에 백탁현상이 없고, 은은한 오렌지향을 풍기기 때문에 아이들이 답답해하지 않는 것이 큰 장점이다.

아쿠아토 탑투토 그린워시는 최근 심해진 미세먼지나 대기오염으로 인해 오염 된 피부에 꼭 필요하다. 풍성한 거품으로 마사지 하 듯 사용하면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깨끗하게 클렌징 할 수 있다.

이번 ‘홀가분 베이비페어 with 코베’에서는 아쿠아토 크림, 로션, 선로션 중 하나를 구매하면 하나를 더 주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아쿠아토 2019 베이비페어 관계자는 “다양 한 세트 구성과 제품을 여러 개를 구매하면 최대 50%까지 할인해주는 프로모션도 진행되기 때문에 평소 민감성 피부로 고생하는 분께 추천한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